본문 바로가기

체험선물/와이즈 스토리

포레스타 갤러리아 포레점 오픈


포레스타 갤러리아 포레점 오픈

포레스타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만나불 수 있는 아베다의 뷰티 최상 등급인 라이프스타일 살롱으로 아름다움과 환경, 웰빙의 상징인 아베다의 미션과 철학을 그대로 실천하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강남 신사동 소재의 본점과 압구정점 남산옆에 자리한 반야트리점에 이어 이번에 뚝섬쪽에 4호점인 포레스타 갤러리아를 오픈했다.


포레스타(Foresta)는 숲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유래되었으며, 큰 숲 안에 살아 숨쉬는 생명과 무한한 에너지, 숲과 같은 휴식공간을 상징한다. 환경, 웰빙,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아베다의 철학과 자연 치유 요법인 인도의 다르스파를 바탕으로 자연주의와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조하시켜 나가고 있다.


2010년 11월 29일 포레스타 4호점인 갤러리아 포레점의 오픈을 맞추어 저녁 6시부터 오픈파티를 열었는데, 사진과 같이 많은 관계자분들과 각종 언론 및 잡지사등 다양한 매체의 관심속에 취재열기가 뜨거웠다.

각종 칵테일과 와인, 샴페인등 다양한 안주가 준비되어 있었으며, 오픈식에 초대된 귀빈들을 다체로운 쇼가 진행 되었다.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포레스타 4호점 오픈식엔 그 명성에 걸맞게 많은 스타들이 자리를 찾아 빛내 주었는데,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가수 길건, 고준희, 김미연, 윤아정, 홍록기, 김성주, 이세준등 유명 연예인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곳 갤러리아 포레는 세계적인 건축가 장 누벨이 디자인해 주목을 받은 강북의 주상복합 공간으로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 평수 240평 규모의 VVIP 토털 뷰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특별한 분들을 위한 토탈 뷰티 서비스를 이젠 강남에서만 아니라 이곳 강북에서도 손쉽게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연의 향으로 가득한 아베타 살롱으로 일상에서 지친 심신에 활력을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아름다움을 위한 공간뿐 아니라 도심 속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내적, 외적인 균현을 통한 진정한 아름다움을 가꿔어 볼 수 있다.


항상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이끌어 나가기 위해 포레스타의 대표와 모든 아트 디렉터들의 끊임없는 연구가 포페스타를 멈추지 않게하고 있으며 보다 질적으로 차이가 있는 토탈 뷰티살롱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곳 갤러리아 포레점은 무엇보다 넓은 평수과 시원스런 인테리어로 이곳이 지하 공간이 아닌 마치 숲속에 들어와 있는듯한 착각을 줄 정도다.


꽉 막힌 도심에서 우리는 늘상 스트레스를 받는다. 하지만 이곳 포레스타를 찾는 순간 입구에서 부터 가슴이 펑 뚫림을 느낄 수 있다. 사진과 같이 거추장 스러운 데코레이션은 없다.

규모와 걸맞게 모든것이 시원스럽고 찾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장소임에 틀림이 없다. 또한 바로 근처에 서울숲이 위치하고 있어 나들이 기분을 내기에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가치들이 가득한 공간의 이곳은 컷(Cut)과 펌(Perm), 컬러 염색과 두피케어는 기본이며, 아베다의 다양한 제품들을 마나볼 수 있으며 또한 물론 피부결을 향상시켜 주고 손에 영양과 컨디셔닝 효과를 주는 아베다 핸즈 릴리프를 이용 손과 팔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을 돕고 손 건강과 보습에도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말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모든 서비를 한곳에서 모두 이루어 진다는데 가장 큰 장점이 있다. 기존의 이와 비슷한 Shop들은 공간적인 제약 때문에 모든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기가 어려웠지만 이곳은 그러한 부분들을 모두 해결하여 모든 과정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충분치는 않지만 몇 가지 서비스를 사진과 함께 간단히 설명을 붙여 본다.


실 평수 240평 규모의 VVIP 토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런 분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까지 세심하게 준비를 해두었다. 첨단화 된 장비를 이용하여 보다더 과학적인 진단을 통해 현재 모발과 두피의 상태를 분석하고 아로마와 호흡 터치를 통해 균형적인 상태로으 회복을 목적으로 하는 헤드스파(Head Spa)가 눈에 뛴다.

모발과 두피의 보다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제품의 흡수를 높이고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균형상태로 회복시켜 주는 프로그램등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이곳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최고의 스킨 스페셜리스트가 고객 한 분 한 분의 피부타입을 꼼꼼하게 분석하고 세분화된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고객의 필요를 효과적으로 충족 시켜 드리고 있다. 피부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피로로 지친 심신의 회복과 재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혼자만의 서비스도 얼마든지 받을 수 있지만 커플이 함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커다란 장점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남성 스페셜 뷰티 케어 공간인 바버샵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은 차별화된 장소와 포레스타 컨셉인 자연을 주재로 프리이빗 시설을 원하는 남성들을 위해 준비된 VIP 공간이다.

그루밍 전문가가 선보이는 스페셜 케어를 남성들의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인 바버샵에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포레스타 갤러리아 포레점의 또 다른 서비스 프로그램에는 웨딩 프로그램이 있어 신부님의 니즈에 따른 맞춤 웨딩 플래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서 집중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포레스타 리미티드 웨딩 시스템도 서비스 하고 있어 헤어는 물론 두피케어, 네일케어, 스킨케어 등 웨딩에 관련된 모든 준비 과정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렇기 때문에 포레스타 갤러리아 포레점은 기존 뷰티 살롱과 차별화된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언제든 받을 수 있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 아베다의 라이프 스타일 살롱 포레스타(foresta)의 브랜드를 성공화 시킨 정재명 대표 이날 4호점 오픈에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4호점 오픈파티를 위하여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하였음이 엿보인다.

앞으로 포레스타의 주 고객층이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찾는 많은 외국인에게도 질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또하나의 배놓을 수 없는 명소가 되길 응원해 본다.


포레스타 갤러리아 포레점 오픈식날 반가운 얼굴을 만났다. 바로 바이헨슨 방동준 대표와 포레스타 헤드스파를 담당하시는 송현아 치프와 지인들...

다양하고 특별한 체험들로 내용이 꽉~~찬 "체험선물"을 대한민국 모든분들이 즐겨찾는 그날까지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의 행보는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