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선물/와이즈 스토리/재밌는 선물 이야기

해외 인기있는 이색 선물 이야기... 1


해외 인기있는 이색 선물 이야기... 1

2012년 새해 해외에서 성행하고 있는 특별하고 이색적인 선물을 알아봤습니다. 해외에서는 우리보다 다양한 형태의 선물을 많이 주고 받더라구요. 소위 선진국이라고 불리우는 나라의 사람들은 아주 특별한 날 어떤 선물을 하는지 찾아 보았습니다...^^

영국에는
 "레드 레터 데이스(Red Letter Days)"스 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레드레터데이스의 첫페이지입니다. 하단에 보시면 Ferrari VS Ramborghini Driving Experience라고 되어 있네요. 정말이지 할 수만 제가 꼭 해보고 싶은 체험이자 받고싶은 선물이네요. 이것 이외에도 무중력 체험, 스파이 아카데미, 서커스 아카데미 등등 정말 재미있는 체험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곳은 슈퍼카 드라이빙을 체험선물을 선택할 수도 있는데, 운전하기를 좋아하는 저는 꿈이 하나 있습니다. 소위 괴물 머신이라고 불리우는 슈퍼카를 꼭 한번쯤은 소유해보는 꿈이죠. 우리도 가끔 길거리에서 슈퍼카라고 불리우는 익히 몇번 쯤은 들어보았을 페라리 혹은 람보르기니와 같은 차들을 가끔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슈퍼카들을 볼 수만 있지 어찌 감히 운전을 해보겠습니까. 아는 지인중에도 단 한명이 현대의 투XX니를 소유하고 있는데 말이죠. 아주 가끔 길거리에서 그런 슈퍼카들을 길거리에서 보게되면 그냥 물끄럼히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죠...

영국에서는 이런 슈퍼카들을 직접 운전해볼수 있게 선물 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제가 지금 영국에서 살고 있다면 당장 이런 선물을 사서 체험을 해보거나, 아니면 친구들에게서 생일 선물로 살짝 기대를 해볼 수도 있었을 텐데요....

다음은 Christmas Gift(크리스마스 선물)을 살펴보았습니다.


남성, 여성, 커플, 가족, 아이들 등 다양한 주제로해서 카테고리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에 따라 손쉽게 결정 할 수 있을거 같네요.

그럼 남자와 여자 그리고 커플을 위한 선물 내용을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 For Him
 
 
남성을 위한 분류네요. 역시 자동차는 전세계 어딜가나 남자들의 로망인가 봅니다....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외에는 스포츠, 와일드 라이프, 수상 스포츠, 휴식 등 다양한 체험들이 있어 흥미진진 합니다.

 

 → For Her

여성들을 위한 분류인데 역시 미용, 패션, 휴식에 관련된 내용이 상단에 위치하는거 보니 남성과 여성들의 관심은 전 세계 어딜가나 비슷한거 같습니다....^^


 → For Couples

커플들을 위한 카테고리입니다. 아무래도 남성들이 좋아하는 것과 여성들이 좋아하는 상품들을 전체적으로 나열해놓은듯 합니다. 연인들끼리 무언가를 함께 공유하고 즐길수 있다는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어떤 특별한 하루의 기억과 추억을 함께 공유한다는것은 아마도 서로의 관계를 더욱 더 돈돈하게 만들어 주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물론 영국의 레드레터데이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에 우리나라에서도 충분히 가능한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아닌것도 많이 있구요. 이렇듯 영국에서는 일반적인 사람들이 평소에는 접해보기 힘든 경험들을 선물하고 있네요.

이제는 여러분이 생각해보지 못했거나 시간 혹은 금전적인 이유로 시도해보지 못했던 경험의 기회가 온다면 어떠시겠습니까? 어쩌면 일생의 추억으로 남는 특별한 하루가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