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선물/와이즈 스토리

국내 유일의 체험선물 - (주)와이즈 익스피리언스


→ ABOUT  
(주)와이즈 익스피리언스

(주)와이즈 익스피리언스는(www.wisexp.co.kr) 국내 유일의 체험선물(Gift experience) 서비스를 제공하는 젊은 회사입니다.

체험선물은 일반 상품 또는 백화점 상품권 선물이 아닌, 다양하고 독특한 체험 프로그램 자체를 소중한 분께 직접 선물 할 수 있도록 해, 일반 상품 선물이 주지 못하는 즐거운 추억까지 함께 선물 할 수 있습니다.

서구에서는 이미 보편화된 선물 방식으로 현재는 우주체험 프로그램 까지 선물 할 만큼 대중적인 서비스 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가이자, 괴짜 CEO로 잘 알려진 버진항공의 리처드 브랜슨(Rechard Branson) 회장이 이끄는 버진 그룹(Virgin Group)에서도 저희 와이즈 익스피리언스와 같은 체험선물 서비스를 진행 해 오고 있습니다. 

결국 인간은 감각이라는 레이더망을 통해 세상 전반을 이해하게 됩니다. 
오감(五感)을 통해 직접 경험하고 체험하는 전 과정이 바로 우리 삶입니다. 

(주)와이즈 익스피리언스는 보다 차별화된 체험 선물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지금 보다 더 행복한 체험을 더 많이, 더 자주 할 수 있도록, 개인의 성장은 물론 기업의 발전을 도우려 합니다.....



우리의 몸은 언제나 갈망한다. 새로운 맛과 새로운 경험에...

시간이 더 가시전에.... 몸이 더 녹슬기 전에....
새롭고 다양한 이색 체험에 시선을 돌려보자~ 어찌 흥미롭지 않겠습니까....^^?

이 찌들은 세상에 살아가는 모든이에게 프로포즈(Propose)를 하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모든 이에게 고백을 하고자 합니다. 
“We Love You”

그 진실은 행동으로 보이지 않아도 당신은 저희를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