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세븐 이름의 비밀지도....?

‘21일 컴백' 세븐, 신곡 30초 전격공개 "강렬"
 "세븐"이름에도 비밀지도가 있을까...?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세븐의 3년만의 국내 가요계 컴백을 공식적으로 알린 가운데(관련기사 6월16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초보도), 신곡의 일부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YG는 9일 오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세븐의 티저페이지를 전격 오픈했다. 이 티저페이지는 마치 영화 '매트릭스'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풍기며, '2010721'이란 숫자도 가운데 자리 잡고 있다. 세븐이 오는 21일 국내에서 새 음반을 낸다는 사실을 강조한 것이다. 이로써 세븐은 3년여 만에 신곡으로 국내 팬들과 만나게 됐다고 한다.

또한 이 티저페이지의 배경음악으로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강렬한 분위기의 곡이 30초 가량 흘러나온다. 마치 '클럽 음악'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물론 세븐의 목소리는 직접 들리지 않는다. 하지만 이 곡은 이번 세븐의 새 음반에 수록될 노래다.

YG 측 관계자는 이날 오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세븐 티저페이지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곡은 오는 21일 발표될 새 음반에 들어갈 노래가 맞다"며 "이 곡에서도 느낄 수 있겠지만, 세븐은 3년 만의 국내 컴백인 만큼 이번에 음악적으로나 외적으로 큰 변화가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세븐의 새 앨범은 총 7곡이 들어갈 미니앨범 형식으로 발매될 예정인데...

원조 아이돌이면서, 역동적인 춤과 수준급 라이브 실력을 가진 톱가수 <세븐>이 오는 21일, 3년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오랜만의 <세븐>의 새 앨범이, 팬들에게 얼마나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런지 사뭇 기대가 된다ㅎㅎ <세븐> 이름의 기운은 과연 어떠한지, 이름의 비밀지도를 한번 들여다 본다...^^
;

< 세 븐 >   소리오행: 金 水      총 운: 13

<본명 : 최 동 욱 >

소리오행: 金 火 土

한글수리: 11 13 12 18

주역 괘: 풍화가인 풍뢰익 풍수환

예명 <세븐>은, 총운이 13수리로 총명지모에 해당한다. 이는 판단력이 명철하고 선견지명이 있어 대세를 빨리 간파하므로 이른 나이에 출세하게 되는 좋은 기운의 이름이다.

五行이 주변과 상생이어서, 대중들의 인기를 많이 모으는 기운이다.

<세븐>의 소속기획사와의 관계도 상생이어서 좋은 기운이다. <세븐>이 가진 五行은 金의 기운이고, 소속기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土의 기운이어서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가 <세븐>을 도와주고, 발전시켜주는 아주 좋은 상생에 해당한다.

본명 <최 동 욱>은, 총운이 18수리여서 예술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크게 성공하는 기운의 이름이다. 초년의 11수리는 중인신망으로, 주변 사람들이 많이 따르고 인기도 있다. 청.장년기에 예명과 같은 13수로 총명지모가 한번 더 있어, 지혜와 슬기로 어느 분야에서건 성공하는 수리이다.

중년기에 박약박복의 기운이 있어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말년과 총운이 다시 18수리로 진취발전하여 성공하게 되는 좋은 기운을 가졌다.

주역 괘를 보면, 맨 먼저 풍화가인으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기운에 해당하며, 풍뢰익은 사람들에게 이익되는 일을 한다는 의미이고, 마지막의 풍수환은 새판을 짠다는 의미로서, 가수로서의 직업에 맞게, 새로운 변신이나 변화를 추구하면서 성공하게 되는 기운이다.

지금까지 성명학 전문강사 이 시 유 였습니다....^^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