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선물/와이즈 스토리

크리스마스(X-Mas) 선물로 아직도 고민을 하십니까..?


크리스마스(X-Mas) 선물로 아직도 고민을 하십니까..?


내가 하고 싶은 선물이 있는데, 그 선물을 상대방이 모두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2010년 한해도 어김없이 한 장의 달력을 남겨두고 있다.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평소 주변의 가까운 사람이나 고마운 분들을 위하여 무엇을 선물할까..? 한 두 번씩은 생각과 고민을 하게된다.

물론 나를 중심으로 선물을 생각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나에게 당장 유용하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인데 문제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할 때이다..

늘상하는 고민이지만 딱히 이렇다할 답이 없다.


고민 끝에 구매한 선물이 의도와는 다르게 그 사람에게 유용하게 쓰이질 않고 그러다 유행이 지나 버려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 그래서 선물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그냥 무난한 것이 관례 아닌 관례가 되어버렸다.

그렇다면 이런 선물은 어떨까....?? 

청년창업특례보증 우수 창업아이템 벤처기업으로 선정된 체험선물을 말이다.


체험선물이란 말 그대로 다양한 체험을 직접 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개념의 선물방식이다.

이 상품은 체험이 수록된 카탈로그 상품의 종류에 따라 최대 50가지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중에 평소에 가장 해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하여 경험(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것이다.

「“쥬얼리 선물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내손으로 직접 만든 커플링 체험은 어떨까..?

케익을 좋아한다면 내가 만들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DIY 케익선물은 어떨까..?

로맨틱한 식사 한끼를 원한다면 색다른 암흑식당(블라인드 레스토랑)은 어떨까...?

시원한 공기를 마시고 싶다면 한강에서 요트를.. 꽃보다 남자 촬영지에서 승마를...

짜릿한 손맛의 쾌감을 원한다면 권총실탄사격을 권해보고 싶다.”」


체험선물상품 」의 큰 장점은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선물을 고르는데 지나치게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모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국내유일 체험선물 전문회사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www.wisexp.co.kr)의 색다른 선물을 통해 나를 표현해 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