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인의 길잡이/In My Opinion

유명 방송인 A양 음란 동영상 유출 파문


유명 방송인 A양 음란 동영상 유출 파문


A양의 전 남자친구 B씨의 지인 C씨는 자신의 블로그에 "A양의 섹스 동영상"이라며 장문의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고 한다. 약 3분 분량의 동영상에는 A양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얼굴이 노출돼 있으며, 두 남녀의 간접 성교 모습이 적나라하게 담겨있다. 또 이 여성의 성관계 모습이 찍힌 사진도 함께 올려져 있으며 C씨는 이 동영상이 A양과 B씨의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C씨는 글에서 A양의 전 남자친구 B씨가 A양과의 관계가 악화되자 A양과의 동거 사실, A양에 대한 금전적 지원, A양의 성형 수술 사실 등을 폭로하겠다고 말했고, 이에 A양이 친오빠와 이른바 '해결사'를 동원 B씨를 감금,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C씨는 5일 마이데일리와의 전화통화에서 "A양의 가식적인 모습을 더 이상 볼 수가 없었다"라며 이같은 폭로를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으며, 성관계 동영상을 게재한 것과 관련 "법적으로 문제될 게 없다고 생각한다. 두 사람이 합의하에 찍었던 동영상이다"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관련 A양은 현재 전화가 연결되지 않고 있다고 한다.

방송인 A양과 매우 비슷하게 생긴 여인이 등장하는 동영상이 SNS 와 블로그등으로 일파만파 퍼지고 있어 충격을 던져주고 있으며 한편 함께 올린 장문의 글도 있어 더욱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 인터넷에 떠도는 장문의 내용을 보면...

방송인 000씨의 SEX 동영상입니다.
온갖 가식과 이기심으로 남을 아프게하며 이 세상을 살아가는 000의 모습을 더이상은 볼수가 없습니다.
자선단체 홍보대사, 방송인, 전 미스코리아, 전 아나운서라는 타이틀들이 다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먼저 인간이 되어야죠.

000도 아파봐야 정신차리지 않을까합니다.
이래서 공인들이 손가락질 당하는겁니다. 완벽한 이중성과 자기중심의 인생관ㅡ
나르시시스트 000.
방송에선 솔직하고, 사랑과 연민이 많은 이미지 관리하시느라 참 고생 많습니다.
이제 제발 나이값 하시고 진실되게 사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 동영상은 000씨가 동거했던 연인과 찍은것입니다.
두사람의 관계과 악화되면서 전애인은 000씨에 대해 폭로할것이라 말했습니다.
"동거사실, 임신중절, 전애인에게서 받은 금전적 혜택, 000의 성격, 가슴수술,
성형사실 등등..." 전 애인은 너무 힘들었던 나머지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한것인데도
불구하고 그것을  빌미로 000씨의 친오빠라는 사람이 해결사들을 고용해 전애인을
쿠타한뒤 감금, 그리고 절대 폭로하지않겠다는 혈각서를 쓰게했습니다.
폭행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아야 할정도로 심각했습니다.
더 무서운 사실은 000도 전 애인이 폭행당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다는것입니다.
폭행이 끝난뒤 000씨가 손을 내밀어 일으키더라는군요.
무서운 인간 0.0.0

연예인들에게는 잔인한 달 이라고 일컬어지는 11월이 조용히 지나갔나 싶었는데... 12월인 현재 이런 글이 또 인터넷을 달구고 있습니다. 사실 여부를 떠나 더 이상 이런 내용의 글들은 본인은 물론 좋아하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보다더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이와 비슷한 내용의 글들이 다시는 흘러나오지 않았으면 하네요~~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