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선물/와이즈 스토리

챙겨야할 기념일들 한눈에 모아보니...


챙겨야할 기념일들 한눈에 모아보니...

2011년 챙겨야할 기념일들을 대략 정리해 보았다.

만약 이대로라면 우리는 일년내내 각종 기념일을 챙기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을 정도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나름 정리를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실로 너무나 많다...ㅠㅠ


어쩌면 이런날들을 통하여 실익이 있는 부분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한편으로 생각해 보면 이미 자리를 잡은 몇몇날들은 필자뿐만 아니라 대부분 사람들이 알고 있는 기념일이다.

이렇게 많고 새로운 날들이 생겼을지는 정말 몰랐는데.. 슬프지만 자본주의 국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광고 상술에 우리가 너무 놀아나는 것은 아닐까(?)

경제대국의 반열에 올라서면서 물론 삶의 질도 올라가야 한다고 생각을 한다. 적당히 즐길줄도 알고 쌓인 스트레스도 적절히 풀어줄 필요성도 있다고 본다. 특히나 한국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풀고 싶어도 방법을 모른다고 한다.


챙겨야 할 기념일이 많아지면 당연히 선물에 대한 고민도 많아지게 마련이다. 그렇다고 이렇다할 무언가가 떠오르질 않아 대부분 평소에 하던데로 문안한 것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

이제는 사람들에게 감동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함께 선물 해보면 어떨까..?
TV에서 지금 한참 인기를 끌고 있는 "남자의 자격"이나 "무한도전"에서 처럼 이색적인 체험을 말이다.

평소 그사람이 무엇을 하고 싶어 하는지 알고 있다면 더욱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체험선물의 카다록을 선물해 보면 좋을 것 같다. 다양한 체험을 한데 묶어 놓아서 이래저래 인터넷을 뒤지지 않아도 한눈에 다양하고 이색적인 체험을 볼 수 있어서 시간적 손실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

물론 선택한 체험의 예약까지 국내유일 체험선물 전문회사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에서 모든걸 해주고 있다. 인터넷이 익숙치 않은 분들은 전화한통이면 된다.

체험선물을 통하여 이젠 사람들을 밖으로 나오게 하여 다양한 체험을 통해 스트레스도 풀어보고 또한 색다른 험이 나한테 맞다면 그것이 새로운 취미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 국내유일 체험선물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는 체험선물을 통하여 항상 새로운 체험을 기다리고 만남으로 인하여 뜨거운 심장을 뛰게함과 동시에 "사람과 사람의 이음 역활"을 하고자 한다.

국내유일 체험선물 전문회사 홈페이지: http://www.wisexp.co.kr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 공식 블러그:  http://blog.wisexp.co.kr
 대표전화: 070-7124-1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