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2] 국민 MC 유재석, 강호동 이름엔 태양이 2개나...?

국민 MC 강호동, 이름엔 태양이 2개나....?


유재석강호동은 2009년도 양대 방송사인 SBS와 KBS 연예대상을 휩쓸며,
나란히 국민 최고의 MC임을 입증했다... 

국민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기존의 내놓으라는 MC들을 제치고 정상에 섰는데...
과연 이 두사람의 이름의 기운은 어떨까..?

"
강심장" 이승기, “강호동 복근? 실제로 보니 살찐 것” 폭로....^^

가수 겸 연기자 이승기가 최근 ‘화이트 식스팩’으로 화제가 된 강호동의 복근에 대해 “살이 찐 것”이라고 폭로해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7월6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운동선수 출신 예능인이라는 이야기가 나온 가운데 MC 강호동은 “얼마 전 내 복이 화제가 됐다”며 슬쩍 자랑했다.

강호동은 수영장에서 촬영된 사진이 인터넷 상에 퍼지면서
평소 이미지와 상반된 단단한 복근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강호동과 함께 MC를 맡은 이승기는 “그 복근을 가까이서 봤는데 그 부분만 밀집되서 살이 찐 것이다”라며, “멀리서 촬영하니 복근처럼 나오더라”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강호동 역시 “사실 억울한 복근이다”라며 이승기의 말을 긍정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듯 국민MC 강호동이 우리의 곁에 있어서 늘상 즐겁다.

과연 강호동의 이름엔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까..?

성명학 전문강사 이시유님을 통해 과연 국민MC 강호동의 이름엔 어떠한 기운이 있는지 간단히 알아본다..

강    호    동 (70년생, 41세)
 
 소리오행  :    木  土  火
 
한글수리  :   12   11   11   17
 
주역  괘   : 화뢰서합   이위화   화풍정   

먼저, 주변과의 관계를 보면, 윗사람과 상극이어서 가끔 부딪힌다. 본인의 판단과 맞지 않을 경우 윗사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다.
 
아랫 사람과는 상생이어서,  주변과 아랫사람이 본인의 의견을 잘 따라주고, 잘 대해주며, 인기도 많다.
 
 한글 수리를 보면, 20세 전까지 초년기에는 학업운이 없어, 본인이 노력한 만큼 크게 학업에 있어 성취를 기대하기 어렵겠다.
 
<강 호 동 >씨의 청년기와 장년기, 중년기 모두, 앞에서 이미 언급한 유재석과 마찬가지로, 11수리가 연속으로 들어있어, 대중에게 인기를 크게 끌며, 성공하게 되는 기운이다.
 
말년과 인생 전반의 총운에 해당하는 17수리는 활동적이고, 자기 고집이 있어 한번 자기가 품은 뜻은 반드시 관철시키는 기운에 해당한다.

그러나, 가끔은 자신의 고집을 꺾고 타인의 말을 경청할 필요도 있다. 

 
인생의 성공여부를 알 수 있는 주역 괘를 보니, 맨 먼저 화뢰서합으로 장애물과 악에 대해 단호히 대처하고, 직설적으로 얘기를 잘 하는 기운에 해당한다.
 
< 강 호 동 >의 장년기와 중년기에도 이위화가 들어 있다!! 이는 유재석도 마찬가지의 기운이 있었다. 태양이 두 개 하늘에 떠 있어, 아주 훤한 기운으로 대중의 큰 인기를 끄는 기운이다.
 
마지막으로, 화풍정은 조상의 음덕을 입거나, 선견지명이 있는 좋은 기운에 해당한다.

 
이렇게 최고의 국민 MC인 <유 재 석>과 <강 호 동>의 이름 속의 기운을 풀어보니, 공통점이 많다^^
그리하여, 두 사람 모두 이 시대를 대표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MC가 되었나?! 보다ㅎㅎㅎ                            -성명학 전문강사 이시유-

우리는 유재석과 강호동이 있어, 삭막한 현실의 삶속에서 웃음을 가질 수 있기에 행복한지 모르겠다..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