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인의 길잡이/In My Opinion

'원정도박' 신정환 고발장 접수‥검찰 수사


'원정도박' 신정환 고발장 접수‥검찰 수사


'원정도박' 신정환 고발장 접수‥검찰 수사

필리핀에서 불법 원정도박을 한 의혹을 받고 있는 방송인 신정환 씨에 대해 고발장이 접수돼 검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한다.

서울중앙지검은 "어제 인천의 한 시민이 신정환 씨를 상습도박과 외환관리법 위반 혐의등으로 고발함에 따라 사건을 외사부에 배당했다"고 밝혔다.

검찰은 고발인 조사를 먼저하고 신정환 씨가 귀국하는대로 소환해 불법도박 여부를 확인한다는 계획을 밝혔다고 한다.

 이어 소속사에서 흘러 나온말이 필리핀 원정도박 의혹을 받고 있는 신정환이 한국으로 입국할 의향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소속사가 15일 밝혔다.

소속사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신정환의 담당 매니저가 필리핀 세부 현지에서 신정환을 만나 그간의 상황을 말해 줄 것을 요구했는데...

(신정환이) 침묵으로 일관했다"며 "매니저를 통해 전달받은 신정환의 최종 입장은 '현재 한국으로 입국할 의향이 없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소속사는 "매니저가 신정환이 여권을 소지한 것을 확인하고 귀국을 종용했으나 (신정환은) 당분간 모든 것을 잊고 쉬고 싶다며 며칠만 시간을 달라는 말을 전했다"며 "본인의 함구로 그간의 정확한 사건의 진위를 파악할 수 없었지만 신병이나 건강상의 문제는 없었다"고 밝혔다.


또한 신정환의 소속사는 14일 신정환이 출연했던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 스타'와 '꽃다발'의 제작진에게 자진하차 의사를 전했고 제작진은 이를 받아들였다.

앞서 신정환은 지난 8일 KBS '스타골든벨 1학년 1반'의 MC에서 제외된 바 있어 출연 중이던 모든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에서 퇴출됐다고 연합뉴스는 전하고 있다.

인터넷을 이래저래 검색을 하다가 보니 신정환씨가 이렇게 도박으로 휩싸이기전에 벌어들인 돈이 한달에 12억씩 벌어들였다고 한다. 연예인이란 타이틀로 상상밖의 돈을 벌면서도 무엇이 보족하여 도박에 또다시 발을 들여 놓았을까..? 하는 의문이 계속든다.

12억 이라면 보통 사람들은 생각지도 못하는 금액인데 말이다... 혹자가 언급한 대한민국 인류 엘리트 코스를 거쳐서 유명 대학을 나와 죽도록 공부를 하여 대기업에 입사를 하거나 아니면 의사, 변호사등 성공했다는 분들도 한달에 만져보기 힘든 금액인데 말이다...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연봉 1억이라고 하면 "억" 소리와 함께 부러움의 대상이고 성공했다는 말을 듣는 세상인데...!!

신정환 12억을 주급으로 따져보니 2천5백만원이다...     에휴~~ 힘 빠진다 ~~ ㅠㅠ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