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JYJ> 멤버들 각자의 이름 속엔 어떤 성공의 키워드가..??


<JYJ> 멤버들 각자의 이름 속엔 어떤 성공의 키워드가..??


앞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JYJ>그룹이름의 기운을 성명학적으로 풀어본데 이어서, 그 멤버들인 시아준수, 믹키유천, 영웅재중 3인의 이름 속엔 어떤 성공의 키워드가 숨어있는지?? 한번 보고자 한다~~

김 준 수       (시아 준수)

음양오행    金 金 金       (金土 金金)

한글수리    10 11 9 15    (7 10 17)

주역 괘     화택규 화천대유 이위화

그룹 <JYJ>의 <시아준수>는 예명과 본명<김준수>이름의 기운이 다 좋다.

<시아준수>이름은, 대중이 많이 따르는 기운이고, 의지가 굳세고 왕성한 활동력으로 모든 일을 자신있게 밀어붙이는 기질을 가졌다고 볼 수 있다.

맹호가 숲에서 나타나는 기운으로 <시아준수>의 이름을 세계에 떨치게 되는 기운이다.

본명인 <김준수> 이름은, 초년엔 실천력이 약해 학업운이 없을 것이나 청.장년기와 인생총운이 재물을 모으고, 사람들이 크게 우러러보며 자기분야에서 지도적 위치에 오르게 되는 기운이다.

다만, 주변사람들에게 좀 까칠한 면이 있고, 청.장년기까지 대중의 구설수나 부상의 기운이 있으므로 유의해야겠다.


박 유 천       (믹키 유천)


음양오행    水 土 金       (水木 土金)

한글수리    12 12 14 19   (8 12 20)

주역 괘     진위뢰 뇌수해 뇌천대장

<믹키유천>은, 자기세계가 강하고, 스스로 고독한 기운이나, 주변사람에게 잘하고 잘 베푸는 성격이다. 자질이 냉철하고 활동력이 있어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하는 운이나, 중간중간에 좌절되거나 중단되는 수이다.

 
본명인 <박유천>이름은, 청.장년기까지 주변상황 때문에 본인이 마음고생을 많이 하는 기운이다. 하지만 어려움이 있어도 늘 위세가 대단하여 스스로 잘 이겨낸다.

본명의 五行은 윗사람을 치는 기운이라 소속사와 부딪칠 수 있겠다.

김 재 중       (영웅 재중)

음양오행    金 金 金       (土土 金金)

한글수리    13 11 12 18   (13 13 26)

주역 괘     화풍정 화뢰서합 화수미제

<영웅재중>의 이름은, 총명하고 지혜로워 판단력이 명석하여 대세를 재빨리 간파하여 이른 나이에 성공하는 기운이다. 이름대로 영웅적인 지사의 기질이 있으며 그 이름을 떨치게 되나, 풍파를 겪을 수 있다.  

 
 본명인 <김재중>은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 전문분야에서 성공하게 되고 머리가 뛰어나고 스스로의 기준이 철저해 주변에 엄격한 편이다. 자신이 삶을 경영하는 기운으로 사업운이 있으며, 종교적인 기운이 있어 본인이 크게 도움을 받게 된다.
          
이렇게 해서, 새 그룹명인 <JYJ>와 그 멤버들의 이름속에 어떤 성공의 코드가 있는지 함께 풀어보았다.

성명학적 관점에서 볼 때, 크게 성공하고 이름을 떨치게 되는 기운임엔 틀림없으나, <JYJ>나 그 멤버들의 이름이, 전체적으로 볼 때 늘 주변과 부딪치는 기운이 있다.

그래서 주위에 대해 포용력을 가지고 관대해지도록 노력한다면 그 명성과 인기를 오래오래 누리는데 별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본다....!!


  [ 이 글의 연관글 보기 ]

    [ 재밌는 스타 성명학 ] -
<JYJ>그룹이름으로 본 그들의 미래는..??


→ 지금까지 <스타성명학>에서, 그룹이름을 풀이본 성명학 전문강사 이 시 유 였습니다.... ^^;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