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원더걸스 <소희> 이름의 기운은 어떨까?


유세윤과 산이 ‘러브씩’ 뮤비 화제인 원더걸스 소희.
원더걸스 <소희> 이름의 기운은 어떨까?


그룹 원더걸스 멤버 소희가 JYP 최초 랩퍼 San E(산이)의 데뷔 앨범 수록곡 ‘러브씩’(Love Sick) 뮤직비디오에 츨연한다. 산이는 25일 자신의 개인블로그 미투데이를 통해 “유세윤 감독, 소희 주연 ‘러브 씩’ 많이 사랑해 주세요! ‘러브 씩’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을 맞춰라! 이벤트 페이지가 잘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만 올려드려요!”라며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국에서 활동중인 소희는 촬영을 위해 출국도 연기하며 열연을 펼쳤다.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은 유세윤은 센스와 재치가 넘치는 개그맨이자
UV로 활동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재기발랄한 산이의 이미지와 맞아 떨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투데이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컷에는 가을 여자로 변신한 소희와
더불어 소희를 따라다니는 검은 그림자가 눈에 띄어 과연 유세윤과 소희와 함께한 행운의 남자 주인공이 누구일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고 디지털 뉴스팀이 밝혔다...

그럼 걸그룹 원더걸스 <소희> 이름의 기운은 어떨까?

본 명 :  안 소 희 (92년생, 19세) 
음양오행: 土 金 土
한글수리: 10 9 11 15
주역 괘 : 천택리 천화동인 천화동인
 
<소희>는 본명의 이름을 그대로 쓰고 있다. 한글이름의 五行이 土金土라, 윗사람이나 부모님의 도움을 받고, 아랫사람이나 주변사람들이 나를 따르고 인기를 얻는 기운이다.

한글이름의 총운인 15수리군계일학으로 무리중에 항상 두드러지며, 지혜롭고 덕망이 있으며, 융통성과 아량이 넓어 주위의 신망이 높다. 자기분야에서 리더의 지위에 오르는 기운이다.
이름속의 주역괘를 풀어보면, 인생의 성공여부와 그 그룻의 크기를 알 수 있다.

<소희>이름의 맨 처음 주역괘인 천택리는, 호랑이 꼬리를 밟고 호랑이 등을 탄다는 의미로, 선.후배나 주위의 도움을 받아 크게 출세하게 되는 기운이다.


두 번째와 마지막의 천화동인은, 주위사람의 기운을 하나로 만든다는 의미로 강직하고 총명하여 윗사람의 총애를 받고 아랫사람이 따르니, 조화와 협동을 필요로 하는 일을 하면 크게 성공하게 된다. 사업을 해도 잘하는 기운이다.

(조화와 협동을 잘하는 이름속의 기운이, 그룹멤버로 활동하게 만들었나...?? ㅋㅋ)

본인이름 속에 五行의 기운이 土이고, 그룹 <원더걸스>의 기운도 土이므로 서로 무난하게 잘 지낸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의 기운이 金이어서 본인과 相生이라 본인이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를 잘 따르고 도와주는 기운이다.(이름속에 五行의 기운이 그러하단 말씀...^^)

지금까지 <재밌는 스타성명학>의 네임컨설턴트/성명학 전문강사 이 시유와 함께한 걸그룹 ‘원더걸스’ <소희>의 이름풀이였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원더걸스, 한국을 넘어 세계의 더 많은 나라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았으면 합니다....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