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섹시한 여경 <신민아> 이름속에 지존의 비밀이...?!


섹시한 여경 <신민아> 이름속에 지존의 비밀이...?!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사이트에는 신민아 CF 촬영 현장 모습이라며 한 사진이 게제됐다. 신민아는 경찰복을 입고 여경으로 변신했는데 네티즌들이 제복을 입은 신민아의 몸매에 감탄해하고 있는 것.

네티즌들은 "포토샵으로 보정하지 않은 몸매인데도 완벽하다" "몸매는 글래머러스한데 얼굴은 어쩌면 이렇게 청순하고 귀여울 수 있는지…" "몸매만큼은 신민아가 최고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신민아는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귀여운 구미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섹시한 여경 <신민아> 이름속에 지존의 비밀이...?!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남자주인공 <이승기>와 함께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해 인기를 모았던 배우<신민아>의 깜찍한 모습들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기억하고 있다...

이번엔 그녀가 섹시한 여경으로 변신한 모습이 인터넷에서 화제다...

그녀가 어떤 모습으로 변신하더라도...늘 그녀의 모습속에서 왠지모를 사랑스러움과 도도함이 함께 느껴지는게...필자는 그녀의 이름속에 과연 어떤 비밀이 숨어있길래?? 라며 궁금했었다.

이참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참신한 여배우 <신민아>의 이름을 한번 풀어보기로 하자...!!

신 민 아  (84년생, 26세)

음양오행 金 水 土
한글수리 9 9 8 13
주역 괘  건위천 천지비 건위천 
 
양 민 아 (본명)
 
음양오행 土 水 土
한글수리 9 12 11 16
주역 괘  뇌천대장 뇌화풍 진위뢰

여배우 <신민아>는 총운이 13수리로, 총명지모라 지혜롭고 판단력이 명석하여 대세를 간파하므로 30세안에 대성하는 기운이다. 어느 방면으로 나가더라도 크게 이름을 떨치게 되는 기운이다.

자기자신에게 강하고, 관리를 철저히 하는 편이며, 주역 괘에 건위천이 두 번이나 들어있어 그 기운이 매우 강하다. 건위천은 하늘이 두 개라는 의미로, ‘지존’라서 스스로 가지는 권위가 대단하다. (음...역시, 여배우<신민아>의 대단한 권위와 도도함이 이름속에 숨겨져 있었다^^)

<신민아>의 본명인 <양민아>는 총운이 16수리로, 사교술이 좋고 품성이 인자하며 정직하여 주위의 신망이 두터운 기운이다. 초년과 청년기까지는 대재무용과 박약함으로 자신의 능력이나 노력에 비해 그 성과가 적을 것이나, 장년기부터는 성공을 거두고 화려하고 풍성한 인생을 보낼 것이다.

주역 괘를 보니, 여자로서는 내면의 스케일이 큰 기운이다. 늘 기세가 등등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기가 죽지 않는다.

앞으로도 멋지게 성장할 여배우 <신민아>를 기대해도 좋을것 같다....^^

→ 지금까지 성명학 강사 이시유의 <스타성명학>, 여배우 <신민아>의 이름풀이였습니다...^^;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