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보다 달콤한 바로 그 선물.
매년 02월 14일. 하나의 기념일로 되어버린 Valentine's Day, 발렌타인 데이 또는 밸런타인 데이라고 하는데......이날은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날이라고 한다.
특히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었다가 점점 초콜릿을 주면서 사랑을 고백한다는 의미까지 담고 있어서 그 의미와 폭은 앞으로도 꾸준히 변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어쩌면 현시대의 젊은이들에겐 당연히 챙겨야 할 하나의 날로 굳어버린지 이미 오래다.
발렌타인 데이(Valentine's Day)-하나의 기념일로 봐야할까...? 아니면 그냥 넘어가야 할까...?
발렌타인 데이-만약 당신은 기념일로 봐야 한다고 생각 한다면 빠지지 말아야 할 것이 있는데 바로 선물이다. 그런데 이미 잘 알려진데로 초콜릿을 만들거나 사서 선물하면 되는데 문제는 상대가 초콜릿을 좀 싫어 한다면 살짝 고민이 될 것 같기도 하다.
그렇다면 이런 방법은 어떨까...?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선물...!?
그 중에서도 나만의 목소리가 담긴 노래를 CD에 담아서 선물을 해보면 어떨까...?
누군가를 위하여 전문스튜디오를 찾아 곡목을 정하고 흘러 나오는 MR반주에 맞춰서 나만의 노래 CD를 만들어 보자.
무엇보다 받는 사람 입장에서 본다면, 노래를 전하는 사람의 마음이 전해지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나를위해 스튜디오를 찾았을 그녀를 생각해보고, 어떤 노래를 부를까 고민을 했을 그녀를 생각해 본다면 아마 고마움에 눈물이 날지도 모르겠다. 어쩌면 그런 그녀의 용기에 더욱 고마움을 느끼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웬만한 남자들도 하기 어려운 것을~~~
녹음한 CD의 노래가 가수처럼 멋지고, 예쁘게 녹음되진 않더라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값진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다. 물론 노래 녹음이 너무나 잘되어 웬만한 가수들 빰칠 장도라면 더할나위 없지만 말이다...^^
개인적으로 충분히 소장의 가치가 있다고 보며, 훗날 다시 노래를 들어보며 아름다운 둘만의 이야기거리가 되기에 충분할 것 같다.
남자친구를 위해서 나만의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CD에 노래선물을 하고자 한다는 이분의 남자친구는 과연 누굴까..? 나름 굉장히 궁금하기도 하고 부럽기까지 하다. 물론 노래실력도 전문가 수준이었음을 살짝 전하고 싶다.
체험선물을 통해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그녀가 찾은 곳은 와이즈익스피리언스의 제휴업체인 본스타 트레이닝센터의 전문녹음스튜디오인데, 녹음을 한후에 후반작업을 지켜보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상당히 사랑스러웠다. 어쩌면 선물을 건네며 놀라는 남자친구나 애인의 얼굴을 상상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후반 작업이 완성이 되면 진짜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노래CD가 완성이 된다. 음반녹음이 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니다. 처음엔 조금 어색하고 긴장되어 떨림이 없지는 않겠지만 누구든지 처음엔 다 그러니 너무 걱정을 하지 않기를 바란다. 또한 본인을 위해서라도 이런 기회를 가끔씩 가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든다.
"처음"이라는 것을 우리는 언제나 겪어야 하는 세상에 살고 있다. 그것이 즐겁고 좋은 생각으로 임하느냐 아니면 마지못해서 임하느냐에 따라선 그 결과물이 상당히 차이가 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그러고 보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에 새롭지 않은것은 하나도 없는 것 같다. 눈감았다 뜨면 바뀌는 세상에 우리는 살고 있으니 말이다.
국내유일 체험선물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의 체험선물을 통하여 그녀는 발렌타인 데이에 남자친구를 위해서 음반녹음체험을 선택하여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노래를 CD를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던 그녀인데 녹음이 쉽지는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CD를 건네받은 그녀의 얼굴엔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
또한 자신만의 노래 CD라는 생각에 가슴이 벅차다고 한다. 사실 그녀가 부른 노래는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인데 이 노래CD 선물이 어떠한 선물보다 값지고 소중한 선물이 될것이라고 자신만만한 표정이 너무나 인상 깊었다.
두분의 사랑 아름답게 엮어가시길 소망합니다...^^
→ 체험선물 전문회사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 음반녹음체험에 수고를 해준 본스타 트레이닝센터의 홍기성 대표 및 강성곤 이사와 모든 관계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