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선물/와이즈 스토리

나는 "선물"이다 - "나선물" 5월 프로젝트.


나는 "선물"이다 - "나선물" 5월 프로젝트.

2. 스승의 날 체험선물.

2011년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와이즈익스피리언스가 바른생활로 이끌어 주신 은사님께 드리는 바른 체험선물. 은사님의 마음을 헤아려 25% 할인된 가격으로 한땀한땀 정성스레 모아보았습니다.

연세드신 분들께 선물하고 싶은 체험만을 골라 모아 마련한 한정판 이벤트 입니다. 5월 까지 구매 가능하며 구매후 6개월 이내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승의 날 매년 5월15일로 스승의 넓고 크신 은혜와 사랑을 되새기고 스승의 길을 다짐하는 뜻에서 지정한 기념일로, 1963년 5월 26일 청소년적십자 중앙학생협의회(JRC)가 이날을 스승의 날로 정하여 각종 행사를 거행한 것이 시초가 되었다고 합니다.

위키백과에 따르면  1965년부터 세종대왕 탄신일인 5월 15일로 바꾸었다가, 1973년 정부의 서정쇄신정책에 잠시 금지되었으나, 1982년 군사정권이 끝나면서 스승의 날이 부활했다고 정리를 해놓았네요.

대부분 초등학교~고등학교까지 이날 카네이션등을 담임선생님이나 다른 선생님께 달아드리며 감사의 뜻을 전하며 전교생이 학교 운동장에 모여 "스승의 은혜" 노래를 부르던 기억이 있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이날 정부에선 교육 공로자에게 정부가 포상을 하는데, 각 지역이나 학교마다 진행하는 행사의 내용은 다소 차이가 있었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이쯤되면 아련한 기억속에 자리잡고 있는 선생님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글 쓰는 사람의 입장에서 잠시 생각을 해보면 오히려 대학 교수님들은 어느정도 철이든 상태에서 만나 그런지는 몰라도 어렸을때의 애뜻한 감정은 되려 좀 떨어지지 않나 하는 생각이 조금은 드네요~~


대부분 한번쯤은 찾아 뵈야지 하는 마음을 누구나 품고 살아가면서도 그게 생각만큼 쉽지 않은 듯 싶네요. 그렇게 시간은 하염없이 흘러 어느덧 결혼을 하게되고, 먹고 사는데 급급하여 나는 물론 주변의 사람들까지 챙기지 못하는 현실속에 살면서 감각이 무뎌질 대로 무뎌져,  아예 남의 일인듯 포기하고 바라만 보는 신세가 되었네요...ㅠㅠ

어떠세요...?
돌아오는 스승의 날, 기억에 남는 은사님이 계시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다양한 이색체험들을 선물로 페키지화한 국내유일 체험선물 전문회사의 "체험선물"이 어떨까 합니다.

영화나 TV를 통해 나오는 영화배우/연예인들만의 전유물로 알고 있던 특별한 체험들을 말입니다.

가정의 달 5월 사랑하는 부모님, 친구, 동생, 연인의 생일 및 기념일 선물(Gift)! 주로 어떤걸 선물하세요?

아마 대개는 꽃다발, 지갑, 상품권, 현금 등 매년 고만고만한(?) 선물을 준비해 오지 않으셨나요?

색다른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면 국내유일 체험선물 전문회사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특별한 선물"과 함께 "특별한 체험"을 함께 선물해 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국내유일 체험선물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  http://www.wisexp.co.kr   대표전화 : 070-7124-1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