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이혜영, 이름으로 본 그녀 인생의 비밀코드는...??


이혜영, 이름으로 본 그녀 인생의 비밀코드는...??
이혜영, 7월 美 하와이서 전격 결혼.

연기자 이혜영의 결혼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이혜영은 오는 7월19일 하와이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한다. 이혜영의 소속사측은 이혜영이 5월초 상견례를 가졌으며 오는 7월19일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한다.

기업 인수·합병 전문가인 예비신랑은 2009년 지인의 소개로 이혜영을 만나 2년간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혜영의 결혼설은 지난해 장동건-고소영의 결혼식에서 이혜영이 부케를 받으면서 불거졌으나 당시 극구 부인한 바 있었다.


이혜영, 이름으로 본 그녀 인생의 비밀코드는...??

‘92년 혼성3인조 그룹 1730 보컬로 데뷔해 ’94년 여성듀엣 코코 멤버로 활약하고, 이후 연기자로서 ‘왕초’ ‘내조의 여왕’ 등에 출연해 맘껏 연기실력을 발휘해 이혜영의 타고난 재능을 입증했다.

2004년, 그룹 룰라 출신 리더 이상민과 10년간의 사랑을 키워 결혼하였으나, 1년만에 파경을 맞았었다...

<이혜영>, 그녀가 새로운 인생의 출발을 축하하며~~그녀 이름속에 들어있는 인생의 비밀코드를 풀어보자!!


이 혜 영 (71년생, 40세)


음양오행: 土  土  土
한글수리: 15 11 10 18
주역 괘:  화산려  화택규 화수미제

<이혜영>한글이름의 음양오행은 土土土로 윗사람이나 아랫사람 모두 무난하게 잘대하며 주위사람들을 포용하는 성격이다.

<이혜영> 한글이름의 초년의 15수리는 군계일학으로 리더의 자질이 있으며, 어떤 무리에서도 눈에 뛴다. 청년기의 11수리는 중인신망이라, 성실하고 대중의 신망을 얻는 기운으로 주위에 인기가 많다.

중년기의 10수리는 만사허망으로 재능은 있으나 실천력이 약해 유두무미의 기운으로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서 중단이나 실패의 경우가 많고 가족운이 안좋은 경우도 있다.

말년과 인생총운에 해당하는 18수리는 손재주나 미적 감각이 뛰어나 예술적, 기술 방면에 재능이 있으며 전문 분야에서 반드시 성공하는 기운이다.

(* 가수, 연기자에다 패션니스트로서도 인정받은 그녀의 남다른 감각이 이름속에 숨어있었다...!!)


한글이름의 주역 괘는 인생의 성공과 실패의 기운을 정확히 꿰뚫어 볼 수 있게 해준다.

그녀의 이름속에 주역 괘를 보니, 맨 처음의 화산려는 초년부터 30세 전후에 해당하는데, 산은 늘 그 자리에 있어 정거장과 같고, 물은 자리가 옮겨지고 바뀌므로 여행자의 기운에 해당한다. 외국으로 다니게 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심리적으로 불안정하고 고생과 걱정을 많이 겪게 된다.

두 번째의 기운인 화택규는 30대부터 중년기에 해당하는데, 불(火)과 연못(澤)이 만나 서로 상반되는 기운이라 논쟁과 소송, 시비에 걸리게 된다. 필자는, 그녀의 지난 시절 이혼과 법적 소송건이 이 주역의 기운과 무관해 보이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화수미제라는 주역 괘는 인생의 총운에 해당하는데, 경영자의 기운이다. 자신의 삶을 스스로 경영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사업체를 운영하는 경우도 많다. 미싱도로시 등 그녀의 사업가로서의 탁월한 수완도 충분히 예견되는 괘가 아닐까...^^?

지금까지 <재밌는 스타성명학>에서 풀어본 <이혜영>의 이름속 비밀코드, 성명학 강사 이 시 유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