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선물/와이즈 스토리

세계적 추세 "체험선물", 한국만 모른다.(독일, 그리스, 한국)


세계적 추세 "체험선물", 한국만 모른다.(독일, 그리스, 한국)

새로운 개념의 "체험선물" 상품을 통하여 개인은 물론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 강화 전략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음을 세계적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여러 회사들 성공사례로 알 수 있었다.

체험선물(Experience Gift)의 큰장점은 개인은 물론 공공기관과 기업의 직원 복지나, 마케팅 및 이벤트 프로모션 경품 선물등 다양하고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MY DAYS(독일)

"MYDAYS"
는 체험을 선물하는 독일의 대표적인 회사로 특별한 체험선물을 통하여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행복하고 잊지못할 마법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프로파일링 전문가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면서 냉정한 테스트를 거쳐 고객이 가장 원하는 최고의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

MYDAYS  Gift Experience 회사는 뮌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03년에 Fabrice 슈미트과 토마스의 아들로 설립되었다. 이회사는 현재 1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850개가 넘는 다양한 체험선물상품을 구성하고 있으며, 현재2,500개의 제휴 여행사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모든 사람들의 취향을 생각해 로맨틱하고 매혹적인 상품구성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보너스나 인센티브용으로도 널리 사용되며 선물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선물의 효율성이 넓다고 전하고 있다.

신뢰와 차별화된 체험선물로 인하여 2005년 10월 MYDAYS가 안전한 쇼핑 TÜV 수드의 도장으로 인증받으면서 품질인증은 물론 안정성과 투명성으로
최고의 온라인 체험선물 회사가 되었다.

2008년 독일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다른 유럽국가인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오스트리아, 네덜란드와 2010년엔 스위스까지 그 영역을 넓혔다.


Days4u(그리스)

"Days4u" Experience 회사는 아테네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하여 독특하면서도 이색적인 경험과 체험들을 찾아서 공급하고 선물하는 온라인 "체험선물" 전문회사라고 소개를 하고 있다.

2008년 3월 오픈을 하여 가족과 친구등 수천명의 고객에게 독특하고 이색적인 선물인 체험선물을 제공하면서 신뢰받는 선물과 독특한 회사로 자리를 잡았으며 지금도 가장 그리스적인 체험과 경험등의 선물을 개발 하고 있다.

Days4u의 기업 신조로 3가지를 지향하고 있으며 이것을 지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1.독특한 디자인을 갖춘 가장 그리스 적인 체험선물,
2.최고의 업체들만을 선정하여 차별화된 품질 및 안전을 보장하며,
3.웹사이트를 통해 언제나 고객과의 의사 소통을 통하여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이라고 한다.

Days4u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체험상품들을 찾아내어 개인과 기업에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도 유명한 기업들과의 공조를 통하여 그들이 원하는 기업 패키지 체험선물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고 한다.


Wise Experience(한국)

"Wise Experience" 와이즈익스피리언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체험선물 전문회사이다. 2009년 개인사업자로 시작하여 2010년 법인으로 전환하면서 보다더 다양하고 특별한 "체험선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약간 늦은 감이 없지는 않지만 세계 여러 나라의 성공사례를 벤치마킹(bench-marking)을 하면서 체험선물 상품구성을 하였기 때문에 내용면에서 조금도 뒤쳐지지 않는다. 대한민국 서울을 기반으로 가까운 경기권과 제주도의 다양한 체험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방의 경쟁력 있는 특별한 체험들로 하나씩 늘려나가고 있다.

와이즈 익스피리언스의 다양한 체험을 상대방에게 선물을 하여 선물받은 사람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주는 신개념 선물 방식인 체험선물
의 장점은 체험선물 상품 테마 종류에 따라 각 30~50여 가지의 다양한 체험이 포함되어 있어서 선물 받은 사람은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체험을 직접 선택해 경험 할 수 있다.

혼자가 아닌 2인이 함께 동반 체험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구분되어 있어 선물 하나로 가족, 연인, 부모, 친구와 함께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 대상으로 가장 한국적인 체험을 구성하여 다시 찾고 싶은 한국을 만들기 위하여 동분서주하고 있다.

국내유일 체험선물 전문회사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www.wisexp.co.kr)에서 당신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계산하지 않는 사랑·관심·이해가 듬쁙 담겨있는 "체험선물"을 지금 만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