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해품달’ 김수현의 이름속엔 어떤 성공의 비밀이...??


‘해품달’ 김수현의 이름속엔 어떤 성공의 비밀이...??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연일 30%가 넘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해품달’의 인기 한가운데에는 전국을 ‘수훤앓이’로 물들이고 있는 한 사람이 있다. 그가 바로 극중에서 ‘이훤’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다...^^


최고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해품달’과 더불어 <김수현>이 폭풍대세임을 입증이라도하듯, 그동안 원빈, 이승기, 소녀시대, 윤아, 2PM 등 톱스타들만 경쟁한다는 아웃도어 패션계의 정식모델로 발탁되어,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도 전해져온다...

그는 잘생긴 외모뿐아니라, 안정적이고 다재다능한 끼를 두루 갖추고있어 지난해 2011 KBS 연기대상 ‘신인상’,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요즘 20대의 대표아이콘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수현>, 그의 이름속엔 어떤 성공의 비밀이 담겨있는지 한번 살펴보자!!

(한글) 김 수 현 (‘88.2,16生, 25세)

소리오행: 金 金 土
한글수리: 12 9 13 17
한글주역 괘: 천뢰무망 천풍구 천풍구

<김수현>의 한글소리 오행을 보면, 대인관계를 알 수 있는데 <金金土>라 자기가 맡은 일을 철저히 해내면서 윗사람과 의견이 대립되는 경우, 자기주장을 분명히 말하는 스타일이다.

주변사람과는 상생(相生)이라 아랫사람이나 주변사람이 나를 좋아하고 많이 따르므로 주위에 인기도 많은 기운이다.

한글이름 <김수현>의 수리를 보면, 인생의 총운이 17이라 자기고집이 있으며, 진취적이고 강한 의지로 불굴의 노력과 인내로써 어려움을 극복하고 목표를 관철시키는 강한 기운을 가졌다. 사회적으로 성공한 사람에게 많은 수리이다. 

인생의 성공과 실패의 기운을 알 수 있는 주역 괘를 보니, 인생의 전반부가 ‘천뢰무망’이라, ‘성공후 평온한 세월을 누린다’는 괘이다. 자연의 순리에 따르므로 내면이 평온하여 좋은 기운이다. 

인생의 중반기와 후반기에 ‘천풍구’가 연달아 들어있어 그 기운이 매우 강하다. 이 괘는 여왕벌의 운명으로, 많은 사람을 먹여 살린다는 뜻이다. 내가 먹여 살리는 사람이나 거느리고 있는 종업원 수가 많으므로, 직원 수가 많은 사업체 대표나 일을 크게 벌이는, 스케일이 큰 사람이 많다.

한글이름 <김수현>은, 그가 앞으로도 크게 성공할 수 있는 기질과 그릇을 갖추고 있음을 잘 보여준다...*^^*

→ 지금까지 <스타성명학, 스타이름풀이> 코너의 성명학 강사 이 시 유 였습니다~~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