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인의 길잡이/엔터테이너의 길

양미라 근황 알고보니...? '충격'

양미라 근황 알고보니...? '충격'


'버거소녀' 양미라 돌연 잠적 이유가…'충격'
"사람들의 달라진 시선 힘들었다"

배우 양미라가 과거 돌연 미국행을 택했던 사연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양미라는 최근 여성지 ‘스타일러 주부생활’ 11월호와의 인터뷰를 통해 근황에 관한 이야기들을 털어놨다.


양미라는 “날 보며 웃던 사람들이 내 얼굴을 빤히 보며 수근 거리는 것이 싫었다. 그래서 5년 전 미국행을 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람들의 달라진 시선에 상처를 많이 입었다”며 “그들은 실제로 나를 모르기 때문에 일부러 그들이 하는 말을 찾아보려고 하지 않는다. 그래서 난 컴퓨터를 잘 못한다”고 전했다.

또한 양미라는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교수가 되고 싶다”며 “꿈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 공부에 더 매진해야 할 것 같다. 앞으로 지상파에서 얼굴을 못 볼 수도 있지만 열심히 살고 있을 거란 건 확실하다”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사연이 있었구나”, “상처를 많이 받았나보다”, “과거는 힘들었던 일 털고 잘 됐으면”, “교수의 꿈을 위해 파이팅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

→ 사실 글쓰는이도 얼마전 '버거소녀' 양미라씨에 대해서 잠시 언급을 한적이 있다. 사실 한 때는 개성있는 양미라의 팬이기도 하였으며 이와 비슷한 이미지의 신인을 찾기도 하였었다.

그러던 그녀가 잠시 휴식시간을 가진후  다시 대중들 앞에 섰을때 반가움보단 놀라움이 앞섰음이 사실이다. 그녀의 모습이 너무나 달라져 있었기 때문이다.

이로인해 기존의 팬들은 싸늘하게 돌아설 수 밖에 없었으며, 활동빈도 또한 줄어들게 되었다. 한때는 안해본 C.F가 없을 정도로 유명했었는데 말이다.

이렇듯 성형으로 인하여 득을 본 스타들도 많지만 반대로 많은 것을 잃은 스타들도 의외로 많기 때문이다. 이렇기 때문에 이젠 방송에서 더이상 성형이나 양악수술에 대한 내용들을 조금만 더 조심스럽게 다뤄줬으면 좋겠다.

물론 부득이하게 해야만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연한 듯!,  자랑인 듯!, 대세인 듯!, 유행인 듯! ... 다뤄지지 않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