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인의 길잡이/엔터테이너의 길

선예의 결혼 발표에 현직 아이돌들 반응은...?

선예 결혼 발표에 아이돌들은 "놀랍다"


선예의 결혼 발표에 현직 아이돌들 반응은...?

원더걸스 선예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27일 선예의 결혼을 공식발표했다. 선예는 내년 1월 교제 중이던 선교사와 결혼한다. 

톱 아이돌의 결혼이라는 한국 가요계에서 매우 파격적인 행보다. 아이돌 출신도 아닌 현직 아이돌이 어린 나이에 결혼하는다는 것 자체가 가요계에서 "파격"이라고 받아들일 정도다. 

[사진 뉴스엔]


선예의 결혼 발표를 바라본 아이돌들은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었을까?

한 아이돌 가수는 "솔직히 놀랍다. 말은 쉽지만 아이돌 가수로서 어린 나이에 결혼은 한다는 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며 "선예가 결혼을 할 수 있다라는 말은 듣긴 했지만 이처럼 일사천리로 진행될지는 몰랐다"고 밝혔다.

유명 아이돌 소속사 관계자는 "소속 가수들도 매우 놀라는 눈치"이라며 "선예가 조만간 결혼할 수 있다는 소문은 있었다. 하지만 현실화가 되자 소속 아이돌들은 물론 회사 관계자, 가요계 인사들도 적지 않게 놀라는 눈치다"고 말했다.

JYP 관계자는 "결혼은 개인의 지극한 사생활이다. 그걸 존중해주는 것이다. 소속사의 이득을 떠나 한 사람의 인격과 삶을 존중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게 박진영의 철학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한편 선예는 결혼 발표 후 자신의 팬카페에 "2013년 1월 26일 제 삶에서 아주 중요한 날이 됐다. 두 사람이 하나가 되어 평생 삶의 길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하는 결혼을 하게 됐다"며 "너무 빠르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저의 결정을 믿고 축복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글을 남겼다. [뉴스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