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인의 길잡이/엔터테이너의 길

비아이메디코스 동안 솔루션

피부 시간 역행자 비아이메디코스 동안 솔루션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안티에이징 라인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비아이메디코스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3종으로 구성한 동안솔루션을 선보였다.

▲ 송현아 스파디렉터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특허받은 성분과 최천담 기술력을 집약해 출시된 엑소셀 리프레싱 미스트엑소셀 액티브 콤플렉스엑소셀 라이트닝 크림은 피부 진정과 재생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문의_비아이메디코스(010-8890-4468  . 010-4307-5675)

엑소셀 리프레싱 미스트

엑소셀 리프레싱 미스트는 엑소좀 된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및 각종 펩타이드와 PDRN(Paly Deaxy Rido Nudeotide) 유효 성분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피부 속 깊이 영양을 공급해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며,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토탈 안티에이징 미스트이다.

매일, 그리고 오랜 시간 사용할수록 유효 성분의 효과가 지속적으로 그 기능을 발휘함으로써 최첨단 기술력과 효과 높은 펩타이드, 신개념 재생 물질 등이 피부 백신의 기능과 보톡스 효과로 피부가 회복, 재생, 탄력, 촉촉해지는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엑소셀 액티브 콤플렉스

엑소셀 액티브 콤플렉스는 내․외부 환경에 의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빠른 진정과 재생의 효과로 피부 열감 강하, 촉촉한 피부 생기를 부여해 준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의 효과를 주는 고농축, 고함량 프리미엄 앰플로 매일 점점 더 젊어지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매일 피부의 안정화를 위한 유효 성분들이 지속적으로 사용할수록 외부 자극에 면역력이 강화되어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엑소셀 라이트닝 크림

엑소셀 라이트닝 크림은 내․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탈수 현상을 막아 푸석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들뜬 각질을 차분히 정돈해 주어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매일, 그리고 오랜 시간 사용할수록 유효 성분의 효과가 지속적으로 그 기능을 발휘함으로써 건강하고 활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문의_비아이메디코스(010-8890-4468  . 010-4307-5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