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경 한스푼

고양이 벌에 쏘인날....^^


고양이 벌에 쏘인날...^^

인터넷을 보다 고양이 오른쪽 발이 부어오른것을 보았다..

벌에 쏘였단다...ㅋㅋ

문뜩 어려서 보았던 어깨동무의
주먹대장이란 만화가 생각난다..

그때엔 전과가 비싼축에 들어가
누나, 형이 있으면 물려 쓰는
것이 일반적 관행이었다.

어깨동무 이땐 이것이 굉장히
인가가 많은 만화책 이었는데..

여러종류의 만화가 하나의 묶음
으로 나오는 패키지식 만화라
할까..^^?

어쩜 종합선물 세트 같은 것이랄까(?)

 
고양이 한마리 사진이 지나간 시간을 되돌아 보게 하는 여유를 주었다....^^
만약 이글을 보고 어깨동무나, 주먹대장을 안다면 .... 어쩜 우린 동시대를 살아가는 비슷한 또래들...ㅋ
살며시 그 시절을 떠으르며 웃음을 지어본다...^^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