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선물/와이즈 스토리

암흑식당 식사체험 + 와인까지 8만원에 쏜다~~


암흑식당 식사체험 + 와인까지 8만원대에
즐길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


"체험선물" 5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국내유일의 체험선물 (주)와이즈 익스피리언스에서는 2011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감사 특가한정판매 행사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체험선물 전문회사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좋은 체험만을 따로 모은 패키지 상품을 단 20일간만 특가한정판매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위 행사는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 단독행사입니다.

선물 목적에 따라 럭셔리한 스파, 메이크업 체험, 스타일링 체험, 프로필 촬영 체험 등 시중가 10만원 이상의 다양한 체험을 8만원 대에 만나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궁금 사항은 전화문의 (070-7124-1260)으로 주시거나  체험선물 웹사이트 (www.wisexp.co.kr)를 방문해 주세요~ ^^;

→  체험선물 블루에 포함된 암흑식당의 체험 프로그램 구성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국내 단 하나뿐인 암흑식당 관련 기사가 조선일보에 게제되었습니다. 암흑식당 체험은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 블루(BLUE) 상품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 특별하고 색다른, 감동을 함께 선물하는 방법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을 한 번쯤 고민해 보세요~
 

참고로, 체험선물 블루(Blue)에는 암흑식당 체험 이외에도 베이킹 체험, 음반녹음 체험, 젤네일 아트, 드럼연수, 스파체험 등등 40여가지 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선물 받으신 분은 평소 하고 싶던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블루 상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