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1] 국민 MC 유재석, 강호동 이름엔 태양이 2개나...?

국민 MC 유재석, 이름의 기운이 궁금하다....?


유재석강호동은 2009년도 양대 방송사인 SBS와 KBS 연예대상을 휩쓸며,
나란히 국민 최고의 MC임을 입증했다... 

국민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기존의 내놓으라는 MC들을 제치고 정상에 섰는데...
과연 이 두사람의 이름의 기운은 어떨까..?

유재석, 생방송도중 말벌에 쏘여!!

유재석이 생방송 도중 말벌에 쏘이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방송을 마치는 투혼을 발휘해 큰 박수를 받았다고 한다.

어디에서 그런 뚝심이 나오는 걸까?

여러차례 방송에 비쳐진 국민MC 유재석의 이미지는 순한 양과 같은 존재였는데 말이다.

잘 나가던 동기들 틈에서 한땐 뒤처지는 것이 아닌가 싶더니, 어느새 정상에 올라선 그의 주가는 떨어질 기미가 보이질 않는다.

오히려 올라감의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라고 표현을 해야 맞을 것 같다.

물론 보이지 않는 본인의 피나는 노력이 있을 것이다.

항상 웃는 얼굴에서 묻어나는 인상은 포근한 동네 오빠같은 분위기라고 할까?

그래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연예인, 안티가 없는 국내 몇 안되는 연예인 중 한명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과연 유재석의 이름엔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까..?

성명학 전문강사 이시유
님을 통해 과연 국민MC 유재석의 이름엔 어떠한 기운이 있는지 간단히 알아본다..

유   재   석 (72년생, 39세)

소리오행 : 土 金 金
 
한글수리 :   11   11   10    16
 
주역 괘  :  이위화   화택규   화뢰서합

 
이름 속의 오행의 기운은, 주변사람과의 인간 관계를 나타내는데, < 유 재 석 >의 경우, 윗사람과는 상생이어서,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고, 높이 사는 관계이다.
 
 반면, 아랫사람이나 주변 사람들과는 가끔씩 본인의 의견과 맞지 않는 경우, 좀 부딪히는 기운이다.

한글 수리를 보면, 청년기와 장년기 모두 11수리가 있어, 덕망이 있고 성실하며,  대중에게 인기가 많고, 사교성이 넘치는 기운이다. 연예인에게 많은 수리에 해당한다. 
 
 중년기의 10수리는 재치와 능력은 있어 계획은 잘 세우나, 꿈이 너무 크거나 때를 놓쳐 유두무미가 될 수도 있는 기운에 해당한다.
 
  노년기와 인생 총운에는 사교술이 좋고 품성이 인자하여 남을 잘 도와주고, 정직하여 주위의 신망이 두터운 기운이다.
 
 인생의 성공과 그릇의 크기에 해당하는 주역 괘를 보면,  초년과 청.장년기에 들어있는 이위화는  태양이 하늘에 두 개 떠 있어 매우 밝음을 뜻한다. 그래서 이위화가 있으면, 항상  눈에 띄고 대중에게 큰 인기를 모으는 스타들이 많다.
 
중년기의 화택규는 불(火)과 연못(澤)의 서로 상반되는 기운이 합쳐져 있으므로, 적의를 품어 논쟁이나, 소송, 시비가 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일상적인 생활중에 작은 사고로 인해,  건강 상의 이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몸을 조심해야 한다. 

한예로 인기 가수인 < 조 성 모 > 씨의 이름에도 화택규가 들어  있어, 돌아온 < 드림팀 > 촬영시, 다리 관절 부상을 당해 고생한 걸로 알고 있다...ㅠㅠ 
 
말년의 화뢰서합은 본인의 강한 기운으로 난관을 잘 극복하는 편이며, 방해물이나 악에 대해  단호히 대처하는 경향이 있다.
                                                                                                                      -성명학 전문강사 이시유-

지금처럼 좋은 모습으로 오랫동안 국민들 곁에서, 즐거움을 주는 진정한 국민MC가 되길 간절히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