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MC 유재석, 이름의 기운이 궁금하다....?
유재석과 강호동은 2009년도 양대 방송사인 SBS와 KBS 연예대상을 휩쓸며,
나란히 국민 최고의 MC임을 입증했다...
국민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기존의 내놓으라는 MC들을 제치고 정상에 섰는데...
과연 이 두사람의 이름의 기운은 어떨까..?
나란히 국민 최고의 MC임을 입증했다...
국민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기존의 내놓으라는 MC들을 제치고 정상에 섰는데...
과연 이 두사람의 이름의 기운은 어떨까..?
유재석, 생방송도중 말벌에 쏘여!!
유재석이 생방송 도중 말벌에 쏘이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방송을 마치는 투혼을 발휘해 큰 박수를 받았다고 한다.
유재석이 생방송 도중 말벌에 쏘이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방송을 마치는 투혼을 발휘해 큰 박수를 받았다고 한다.
어디에서 그런 뚝심이 나오는 걸까?
여러차례 방송에 비쳐진 국민MC 유재석의 이미지는 순한 양과 같은 존재였는데 말이다.
잘 나가던 동기들 틈에서 한땐 뒤처지는 것이 아닌가 싶더니, 어느새 정상에 올라선 그의 주가는 떨어질 기미가 보이질 않는다.
오히려 올라감의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라고 표현을 해야 맞을 것 같다.
물론 보이지 않는 본인의 피나는 노력이 있을 것이다.
항상 웃는 얼굴에서 묻어나는 인상은 포근한 동네 오빠같은 분위기라고 할까?
그래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연예인, 안티가 없는 국내 몇 안되는 연예인 중 한명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과연 유재석의 이름엔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까..?
성명학 전문강사 이시유님을 통해 과연 국민MC 유재석의 이름엔 어떠한 기운이 있는지 간단히 알아본다..
유 재 석 (72년생, 39세)
소리오행 : 土 金 金
한글수리 : 11 11 10 16
주역 괘 : 이위화 화택규 화뢰서합
이름 속의 오행의 기운은, 주변사람과의 인간 관계를 나타내는데, < 유 재 석 >의 경우, 윗사람과는 상생이어서,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고, 높이 사는 관계이다.
반면, 아랫사람이나 주변 사람들과는 가끔씩 본인의 의견과 맞지 않는 경우, 좀 부딪히는 기운이다.
한글 수리를 보면, 청년기와 장년기 모두 11수리가 있어, 덕망이 있고 성실하며, 대중에게 인기가 많고, 사교성이 넘치는 기운이다. 연예인에게 많은 수리에 해당한다.
중년기의 10수리는 재치와 능력은 있어 계획은 잘 세우나, 꿈이 너무 크거나 때를 놓쳐 유두무미가 될 수도 있는 기운에 해당한다.
노년기와 인생 총운에는 사교술이 좋고 품성이 인자하여 남을 잘 도와주고, 정직하여 주위의 신망이 두터운 기운이다.
인생의 성공과 그릇의 크기에 해당하는 주역 괘를 보면, 초년과 청.장년기에 들어있는 이위화는 태양이 하늘에 두 개 떠 있어 매우 밝음을 뜻한다. 그래서 이위화가 있으면, 항상 눈에 띄고 대중에게 큰 인기를 모으는 스타들이 많다.
중년기의 화택규는 불(火)과 연못(澤)의 서로 상반되는 기운이 합쳐져 있으므로, 적의를 품어 논쟁이나, 소송, 시비가 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일상적인 생활중에 작은 사고로 인해, 건강 상의 이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몸을 조심해야 한다.
한예로 인기 가수인 < 조 성 모 > 씨의 이름에도 화택규가 들어 있어, 돌아온 < 드림팀 > 촬영시, 다리 관절 부상을 당해 고생한 걸로 알고 있다...ㅠㅠ
말년의 화뢰서합은 본인의 강한 기운으로 난관을 잘 극복하는 편이며, 방해물이나 악에 대해 단호히 대처하는 경향이 있다.
-성명학 전문강사 이시유-
지금처럼 좋은 모습으로 오랫동안 국민들 곁에서, 즐거움을 주는 진정한 국민MC가 되길 간절히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