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특별한 승차권>을 가지세요!!
다음 이야기는 어느 책에 실린, <특별한 승차권>이라는 제목의 사연입니다...
“...10년 전, 아내와 결혼할 때 나는 직업이 없었습니다”.
공무원 시험 준비로 도서관을 오가던 나는 곧 태어날 아이와 미래에 대한 걱정에 시험이 다가올수록 불안했고, 결국 합격할 자신이 없어 포기할 마음까지 먹었습니다.
그런데 시험 전날, 아내가 3만원을 내밀며 말했습니다...‘여보, 언니가 당신 시험 잘 보라면서 차비 하라고 줬어요’ ...그 돈을 받고 시험장에 안 갈 수 없었습니다. 떨어지더라도 한 번 해 보자고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시험을 치렀습니다.
→ 결과는 합격이었습니다.
만약 그 돈이 아니었다면, 지금과 다른 모습으로 살겠지요...그 차비는 인생의 전환점에 오르게 해 준, 소중하고 특별한 승차권이었습니다...”
→ 여러분은, <내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 있는 <특별한 승차권>을 하나쯤 가지고 계시나요??
지금 여러분이 화려하게 타오르는 젊은 시절의 삶을 살고 있는지 아니면, 인생의 열매를 맺고 내실을 기하는 중년의 시기를 살고 있는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는 누구나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의 반복에서 벗어나, 삶의 변화를 원하고, 더 나은 내 인생을 위한 전환점을 맞이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단 한번 뿐인 내 인생의 소중한 꿈과 소망을 담은 <좋은 이름>을 선택하고 가지는 일은, 또 하나의 <내 인생의 전환점>이 될, <특별한 승차권>을 마련하는 일임을 한번쯤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어제는 오늘의 기억이고 내일은 오늘 꾸는 꿈이다’.
-칼릴 지브란-
→ 내 의지로 선택한 <좋은 이름>은 내일을 위해 내가 꾸는 <오늘의 꿈>이 될 것입니다....
→ 지금까지 성공의 인생을 위한 컨설턴트, 성명학 전문강사 이 시 유 였습니다~~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