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안젤리나 졸리 VS 브래드피트 이름의 기운은...?

안젤리나 졸리 VS 브래드피트 이름의 기운은...?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솔트'의 주인공 안젤리나 졸리가 오는 28일 첫 방한을 앞둔 가운데 네티즌들은 MBC 인기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의 출연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지난 5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진행한 '졸리가 가 출연했으면 하는 TV 프로그램은?'을 묻는 설문에 '무릎팍도사'가 과반수를 넘는 52%의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는데......


<안젤리나 졸리>, <강호동>의 무릎팍도사에서 정말 볼 수 있으려나?? 그 결과가 궁금하다...^^


수많은 한국의 네티즌들이 원한만큼, 이 시대 최고의 블록버스터(!)급 스타인 <안젤리나 졸리>와 우리나라 최고의 MC이자, 말로써 하는 기싸움에 있어 절대 지존(!)의 자리에 있는 <강호동>의 극적인 만남이 이루어질까?? 무척 기대가 된다.

왠지 그 만남이 이루어질거 같은 예감이 들며...이쯤에서 전세계적으로 이슈를 몰고 다니는 <안젤리나 졸리>와 그녀의 남편 <브래드 피트>의 이름의 기운이 궁금해지는건, 어쩔수 없는 직업의식(?) 때문인가..^^?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1975년생, 35세)

음양오행  土 金

수리총운  21 12  33


안젤리나 졸리 보이트  Angelina Jolie Voight (본명)

음양오행  土 金 水

수리총운  21  12  13  46

<안젤리나 졸리>,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불려지고 있는 그 이름이, 그녀의 정식 본명인 <안젤리나 졸리 보이트>보다 더 낫다.

<안젤리나 졸리>의 이름에 있는 21수리는, 두령운으로 뛰어난 지모와 덕량으로 무리를 이
끄는 우두머리가 되는 기운이다.

12수리는, 박약박복한 기운으로 약간의 마음고생이나 어려
움이 따를 수 있으나, 인생의 총운이 33수리로 타고난 머리가 좋고 호탕한 기풍으로 날로 번창하여 재물과 명성을 천하에 떨리는 아주 좋은 기운이다. 주변사람과도 오행의 기운이 상생이어서 좋다. 

반면,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의 본명인 <안젤리나 졸리 보이트Angelina Jolie Voight >의 총운은 46수리로, 지모가 출중하여 노력으로 재력과 명성을 얻을 운이나 중년이후의 기운이 기울 수 있으므로, 이미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안젤리나 졸리>로 불리는게 훨씬 좋겠다.

이번에는, 그녀의 남편 <브래드 피트>의 이름의 기운을 보자!!

브래드 피트   Bradley Pitt(1963년생, 47세)

음양오행  水  水

이름수리  14  9  23  

윌리엄 브래드 피트  William Bradley Pitt (본명)

음양오행  土 水 水

이름수리  14  9   23  42

 <브래드 피트 Bradley Pitt>의 이름도, 그의 아내<안젤리나 졸리>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본명인 <윌리엄 브래드 피트 William Bradley Pitt>보다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브래드 피트 Bradley Pitt>가 훨씬 좋은 기운이다.

<브래드 피트>이름의 총운인 23수리는, 명철한 두뇌와 넓은 도량, 과단성 있는 판단력으로 큰 뜻을 이루고 일약 출세할 수 있는 대길운에 해당한다. 반면, 주변사람들과는 좀 부딪치는 기운이 있다.

본명인 <윌리엄 브래드 피트>는 이름의 총운이 42수리로, 박학다식하고 재주가 있으며, 예능에 소질이 있어 열심히 노력하여 성공할 수 있으나, 괴로움과 고난을 겪거나 가족상별의 기운이 있으므로, 본명보다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지고 또한 수많은 사람들에게 불려지는 이름인 <브래드 피트>을 사용하는게 본인에게 훨씬 좋은 기운을 준다.   

지금까지 성명학 전문강사 이 시 유 였습니다....^^;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