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태양>과 <빅뱅>그룹명의 이름 기운은 어떨까..?


가수 아이유,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커플댄스 도중 뽀뽀를!!


가수 아이유가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호흡을 맞춰 커플 댄스 도중 <태양>에게 뽀뽀를 해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내용들이 인터넷과 여러 매체를 통해서 흘러나오고 있다.

기사 내용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에서 12명의 여성 스타들이 국가대표 여자 럭비팀과 라이벌전을 펼쳤는데.....

이날 ‘영웅호걸’ 촬영장에는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해 태양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태양은 자신의 곡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에 맞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또 키스 퍼포먼스 부분에서는 ‘영웅호걸’ 멤버 아이유와 커플 댄스를 춰 관심을 집중시켰다. 아이유는 키스 퍼포먼스를 하기 전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프로다운 모습으로 태양과 호흡을 맞췄다.

하지만 아이유는 공연을 마치고 무대에서 내려오자마자 환호를 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고 한다.

ㅎㅎ 저두 이 장면을 TV로 봤답니당~~
<태양>의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왠지 평소에 멋있다고 생각한 가수라...
아이유가 슬쩍 부럽기도 하던데요^^

실제로, <태양> 팬들이 흥분할만하구나 했죠..ㅋㅋ 그래서 이참에, <태양>과 <빅뱅>그룹의 이름의 기운을 함 보려구요.

예 명 : 태 양

음양오행 : 火 土

한글수리 : 13

본 명 : 동 영 배 (1988년생, 23세)

음양오행 : 火 土 水

한글수리 : 14 13 13 20

주역 괘 : 풍수환 손위풍 풍택중부

<태양>이라는 예명은, 총운이 13수리로 지혜롭고 명석하여 대세를 빨리 간파하므로 모든 방면에서도 성공할 수 있는 좋은 기운을 가진 이름이다.

<태양>의 본명인 <동영배>의 기운을 보면, 본인의 본질적인 기질이나 성공의 그릇을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본명 <동영배>는 초년에 14수리는, 영리하고 자기 세계가 있으며 부모로부터 일찍이 정신적으로 독립하는 기운이다.

청.장년기 및 중년기에 13수리가 연달아 들어있어 슬기롭고 지모가 뛰어나 어떤 고난도 잘 개척해 나가며 선견지명이 있어 자기 분야에서 30세 안에 대성하는 아주 좋은 기운의 이름을 가졌다.

말년과 인생 총운에 해당하는 20수리는, 자질이 냉철하고 활동적이어서 사회적으로 성공하는 수리이나, 인생의 중간중간 본인의 뜻이 좌절되거나, 사업이 중단되는 일을 겪을 수도 있는 기운이다.

인생의 성공 여부와 그 그릇의 크기를 좌우하는 주역 괘를 보면, 초년과 청년기까지의 풍수환은 지금까지의 모든 것을 버리고 새판을 짠다는 의미로, 개인적인 신상이나 직업상으로 면모를 일신하는 일을 하게 된다는 괘이다.

장년기와 중년기의 손위풍은 하나를 던지면 세 개를 건지는 상으로 항상 자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이루는 아주 좋은 재물운에 해당한다.

마지막의 풍택중부는 글 재주를 가지고 있어 글로써도 나름대로 성공할 수 있는 기운을 가지고 있다.

주변과의 인간관계를 나타내는 음양오행을 보면, <태양>은 윗사람과는 相生이어서 윗사람들이 본인에게 잘 대해주고 도와주는 편이다. 반면, 아랫사람이나 주변사람들에게는 본인이 스트레스를 좀 주는 편이라 주변사람들이 좀 힘들어 할 수 있다.


<태양>과 <빅뱅>그룹명의 이름의 기운도 한번 볼께요...^^

그룹명 : 빅 뱅

음양오행 : 水 水

한글수리 : 6 9 15

그룹<빅뱅>의 이름은 총운이 15수리로, 군계일학의 기운이다. 이는, 덕망과 융통성이 있어 그 분야에서 리더가 되는 좋은 기운의 이름이다. 허걱~!! 그룹 <빅뱅>의 성공과 팬들로부터의 식을줄 모르는 인기는 이름에서도 나오네요.....

<태양>의 기운이 火인데, <빅뱅>의 기운은 水이니, <태양>의 강한 기운이 <빅뱅>을 누르는 상이다. 그룹<빅뱅>보다 <태양>의 인기가 더 높은건가...(?) 인기조사를 해봐야 알겠지만~~ ^^;

→ 지금까지 성명학 전문강사 이 시 유 였습니다...^^

※ <재미있는 스타 성명학>코너의 컨텐츠는 성명학 전문강사 이시유 님으로 부터 제공 받아 필자가 약간의 살을 덧대거나 보태서 싣고 있습니다. 스타들 이름에 담긴 뜻과 더불어 인기의 이유를 성명학으로 한번 풀이해 보자는 취지의 가벼운 글로 거론된 스타들의 현재 상황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미리 밝혀둡니다.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