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SBS <대물>드라마 주연배우들 이름속의 기운은??



SBS <대물>드라마 주연배우들 이름속의 기운은??



SBS <대물>드라마 이름의 기운과 황은경 작가, 오종록 PD에 이어서, 이번에는 <대물> 출연배우들 중 뛰어난 연기력으로 드라마 인기상승에 한몫을 차지하고 있는 고현정, 차인표, 권상우, 세 배우의 이름의 기운을 함께 보기로 하겠습니다....^^


고 현 정 (71년생, 40세)

음양오행  木 土 金
한글수리  15 11 10 18
주역 괘  화산려 화택규 화수미제

인기 여배우 <고현정>의 이름속의 五行을 보니, 木土金으로 윗사람이나 배우자와는 相克이라 본인을 힘들게 해서 스트레스를 좀 받겠다. 반면, 아랫사람과는 相生이라서 본인이 주변이나 아랫사람에게는 잘대해주고 잘 베푸는 기운이다. 
한글이름의 수리를 보면, 초년부터 융통성과 아량이 있고 리더쉽이 강하다. 사교성이 뛰어나므로 대중의 인기를 모은다. 인생총운이 18수리라서 예술적 감각이 있어 연예인이나 배우로서 자기분야에서 최고의 지위에 오르는 기운이다. 

인생의 성공과 그릇의 크기를 알 수 있는 주역 괘를 보면, 맨 처음의 화산려는 30세까지의 기운으로, 산은 그 자리에 있으되 물을 자리를 옮겨가며 바뀌게 되므로 여행자의 의미로, 외국으로 떠나있거나, 항상 마음이 불안정하고 고생과 걱정이 많은 기운이다.

장년기에 화택규는 부상이나, 소송,시비,구설수에 해당하므로 본인이 개인적으로 이혼을 겪은 사실이 이 기운과 무관하지 않은듯하다...ㅠㅠ

마지막에 화수미제는 자신의 삶을 스스로 경영해 나가는 능력이 있으며, 사업을 해도 성공하며 재물운에도 해당한다. 


차 인 표 (67년생, 44세)

음양오행  金 土 水

한글수리  11 10 13 17
주역괘  택화혁 택풍대과 택풍대과

남자 주연인 <차인표>의 이름의 五行은, 金土水로 윗사람과 배우자에게 잘하는 相生의 기운이며, 주변이나 아랫사람과는 相克이라 본인의 기준이 맞지 않을 때는 주위에 스트레스를 좀 주는 편이다.

한글수리를 보니, 초년부터 성실하고 사교성이 뛰어나며, 향학열도 높은 편이다. 청.장년기에 10수리는 가족운이 안좋거나, 일이 유두무미가 되는 기운이다.

인생총운이 17수리라 자기 고집이 있으며, 활동적이고 의지가 굳어 본인이 한번 뜻을 품으면 끝까지 관철시키는 강한 기운을 가졌다. 

인생의 성공과 그릇의 크기를 알 수 있는 주역 괘로 보면, 택화혁이어서 개혁과 변화를 추구하는 의욕이 강하다.
(배우로서 자기 발전과 변신을 잘할 수 있는 기운이다^^)

장년기 이후에 택풍대과가 연달아 두 번이나 들어있어, 큰 자리를 맡게 되고 출세하게 되는 기운이다.

필자는, 배우 <차인표>의 이름의 기운으로 볼 때 앞으로도 점점 더 배우로서 크게 성공하고, 큰 역할을 많이 맡게 될 것으로 내다본다!!


권 상 우 (76년생, 35세)

음양오행  木 金 土
한글수리  10 12 10 16
주역괘  뇌택귀매 뇌택귀매 진위뢰

또다른 남자주연인 <권상우>의 이름의 五行을 보니, 木金土로 윗사람이나 배우자를 좀 힘들게 하겠다. 반면, 주변에 사람이 많이 따르고 대중의 인기가 따르는 기운이다.

한글이름의 수리를 보니, 초년에 학업이나 일이 유두무미로 중단되는 기운이며, 청.장년기까지도 본인의 노력이나 애쓰는것에 반하여 그 성과가 적거나 주변 때문에 마음고생을 하는 기운이다.

인생총운은 16수리로, 사교술이 좋고 품성이 인자하여 남을 잘 도와주고 주위에서 ‘좋은 사람’이라 평하겠다.

주역 괘를 보니, 뇌택귀매가 초년부터 연달아 두 번이나 들어서, 주변사람을 끄는 기운이 매우 강하다. 이 기운의 남성은 외모도 준수하여 인기가 많다.

마지막의 진위뢰는 우레가 거듭되니, 항상 위세가 대단하다. 하지만, 소리가 대단하나 형체가 뚜렷하지 않아 끝이 허망한 수가 있다.

<재밌는 스타성명학>에서, <대물>드라마 주연들의 이름속에 기운을 함께 풀어보았는데, 어땠나요..^^? 
     지금까지 네임컨설턴트, 성명학 전문강사 이 시 유 였습니다 ...^^ 
 

[이 글의 연관 글보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 SBS 인기드라마 <대물>, 이름속의 비밀은..??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