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결혼전 동거사실 '당당히 고백한 심혜진의 이름속의 비밀은..?


결혼전 동거사실 '당당히 고백한 심혜진의 이름속의 비밀은..?

"혹시 동거를 했다는 건가?"라는 질문에, 심혜진 당당하게 "동거했다"



 MBC 새 일일드라마 '폭풍의 연인'에서  민혜성 여사(김민자 분) 집안의 둘째 며느리로 홍나림 역으로 맹활약중인 심혜진이 결혼전 동거 사실을 당당히 고백 하였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심혜진이 게스트로 출연, 지금의 남편과의 연애시절에 대해 털어놓으며, 방송에서 "슬럼프가 있었지만 그 시기에
남편을 만나 극복할 수 있었다"며 만난 지 9년 된 남편의 이야기를 풀어놨다.

지난 2007년 지금의 남편과 6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심혜진은 "지금의 남편 분과 연애를 하기 위해 인위적인 공백을 가진 것인가"라는 질문에 "반반이었다"라며
"인위적이라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온 공백기간에 남편을 만난 것"이라고 말했다.

연애기간 6년동안 남편과 열흘 이상 떨어져본 적이 없다고 고백한 심혜진에게 "혹시 동거를 했다는 건가?"라는 질문에 당당하게 "동거했다"라고 답한 당당함이 역시 심혜진이란 생각을 하였다.


또한 심혜진 보다 예쁜 심혜진 언니(심명군)... 광고 장악한 ‘CF 자매’, ‘우월 유전자 자매’의 원조니 하는 말들이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동아닷컴에 따르면 심혜진은 17일 MBC ‘무릎팍도사’에서 “이미 모델 활동을 하고 있는 언니와 명동에 나갔다가 스냅 사진을 찍은 것이 계기가 돼서 광고를 찍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그 당시만 해도 언니는 몇 편의 CF를 먼저 찍었다”며 “언니가 저보다 훨씬 예쁘고 스타일도 좋다”고 말했다.


당시 두 자매는 광고계를 섭렵하며 각종 모델로 활약했다. 언니는 전자와 의류, 심혜진은 스포츠나 음료 CF를 많이 촬영했다. 심혜진보다 더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던 언니는 일찍 결혼하고 출산하며 모델 활동을 빨리 접었으며, 심혜진은 1986년 당시 촬영한 코카콜라 CF로 단숨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배우 심혜진 한국영화계를 대표하며 여우주연상을 아홉 번이나 수상한 그녀가, 젊은시절 최고의 여배우 로 활동했지만, 짧은 결혼생활과 이혼, 그리고 전성기이후의 슬럼프를 겪고나서 지금의 남편과 결혼하여 새로운 인생에 도전하고 있다...

과연, 배우<심혜진>의 이름속엔 어떤 인생의 여정이 숨어있을까...??

심 혜 진 ( ‘67.1月生, 44세)

소리오행 : 金 土 金
한글수리 : 13 14 11 19
주역 괘 : 수풍정 수화기제 수천수

<심혜진> 이름속의 五行을 보니, 金土金 이라 윗사람이나 배우자에게 잘하고, 주변사람을 잘 도와주며 베푸는 성격이다. <심혜진>이름의 초년의 기운은 13수리로 총명하고 슬기로워 대세를 재빨리 간파하므로 이른시기에 성공하는 기운이다.

청.장년기에 14수리가 이별운이라 가족이나 배우자와 떨어져 지내게 된다. 그녀가 인생의 이른시기에, 한번의 결혼실패가 이 기운과 무관하지 않다.

중년기에 11수리는 대중의 신망과 인기를 받는 기운이므로, 긴 공백 이후 새로운 연기활동을 재개한 그녀에게 힘을 실어줄 것이다.

말년의 기운이자, 인생총운인 19수리는, 사회적으로 성공을 하더라도 개인적으로는 고독하게 지내거나 병고로 고생할 수 있는 기운이므로 항상 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게 필요하다.

인생에서 성공의 기운을 알 수 있는 주역 괘를 보니, 청.장년기까지가 수풍정이라, 이는 ‘물이 마르지 않는 샘물’이라는 의미인데, 돈이 마르지 않는 재물운에 해당하니, 그녀의 전성기의 기운과 잘 맞다.

30세부터 장년기의 주역 괘는 수화기제‘처음엔 왕성하겠으나, 나중에는 쇠약한 기운이다. 이미 이루어졌으므로, 이 시기는 상승보다는 하강의 기운이다. 그녀의 슬럼프나 공백기와 무관하지 않다...ㅠㅠ     

마지막에 있는 수천수‘참고 기다리면, 귀인이 도와 마침내 성공한다’는 의미이니, 그녀가 지금의 남편과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게 된 것이 이름의 기운 덕을 본게 아닐까한다.....ㅎㅎ   

그럼, 배우 <심혜진>의 본명인 <심상군>은 어떤지 함보도록 하자...^^

심 상 군 (본명)

소리오행 : 金 金 木
한글수리 : 10 12 10 16
주역 괘 : 뇌택귀매 뇌택귀매 진위뢰

본명인 <심상군>은 초년에 10수리라, 재능이 있어 계획은 잘 세우나 실천력이 약해 중도 좌절되는 기운으로 학업운이 없다. 청.장년기에 12수리는 본인이 마음고생을 좀 하게되며, 중년기에 다시 10수리라, 유두무미의 기운이라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인생총운은 16수리로, 품성이 인자하고 정직하여 주위에 신망이 있는 기운이다.

본명의 주역괘를 보니, 뇌택귀매가 두 번이나 연달아 들어있어, 주위사람을 끄는 기운이 매우 강하므로 초년부터 장년기까지 대중의 인기를 한몸에 받는다. 스타들에게 많은 기운이다.

마지막으로, 진위뢰는 위세가 대단하나, 끝이 허망한 기운이다.     

배우 <심혜진>의 이름속의 기운을 풀어보니, 지금까지 그녀의 인생여정이 잘 드러나는걸 알 수 있다.

또한, 그녀의 본명인 <심상군>보다, 대중에게 많이 불려진 배우<심혜진> 이름속의 기운이 그녀인생의 성공에 훨씬 더 큰 영향을 준 걸로 보인다~~

  지금까지 <재밌는 스타성명학>의 성명학 강사 이 시 유, 배우<심혜진>의 이름풀이 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