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스타 성명학

‘왕의 귀환’, 가수<임재범> 이름속엔 어떤 기운이..??


‘왕의 귀환’, 가수<임재범> 이름속엔 어떤 기운이..??

나가수 <임재범> 11년전 앨범 뒤늦게 햇볕 쨍쨍~~

박재범 누르고 음반차트 1위 기염 '나만 가수다'(나가수)라는 말을 만들어낸 임재범이 음반시장에서도 엄청난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11년전 발매된 임재범의 베스트앨범이 음반차트 1위에 오른 것. 지난 2000년 발매된 임재범 베스트앨범 '메모리즈'는 현재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온라인음반판매 사이트에서 박재범, 에프엑스 등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고 한다.


20여년간 지상파 방송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임재범은 '나는 가수다' 출연 자체만으로도 화제와 기대를 동시에 모은 인물. '나는가수다'의 자문단은 임재범에 대해 "경쟁이 무의미한 가수다. 모든 가수들 올킬할 실력자다"며 "임재범은 '나만 가수다()?'"라고 가장 위협적인 도전자로 평하고들 있다.

사실 임재범 출연이란 말이 나오면서 나가수의 기대감이 높아진것도 사실이다. 그만큼 그의 출연 자체가 충격이었기 때문인데,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호소력으로 첫등장부터 1위를 차지하더니 5월8일 방송에서는 그가 가끔씩 술한잔을 기울이면 즐겨 부른다던 남진 선배님의 "빈잔"을 내놓았다.


작곡가 김형석씨는임재범의 이번 노래에 티베트 고승만이 할 수 있는 인간이 낼 수 있는 신비의 최저음의 느낌을 잘 살렸다고 했으며, 방송후 혹자는 빈잔이 아니라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카리스마로 잔이 "꽉찬 잔"의 느낌이었다고 아낌없는 평을 내놓았다.

결혼 10년만에 투병중인 아내와 딸을 위해 감기몸살로 아픈몸을 이끌고 목이잠긴 상태에서 열창을 하여 대중들의 마음을 녹여주었다. 열창이후 나머지 방송분을 촬영 하지 못하고 병원으로 이동을 하였다는 이소라씨의 멘트를 들으면서 "당신이 있어 우리는 행복하다"는 말과 함께 아내분의 빠른 쾌차로 인하여 보다 좋은 모습으로 우리들 심금을 울려주는 영원한 가수로 남아주길 간절히 소망해 본다.



나는 가수다 ‘왕의 귀환’, 가수<임재범> 이름속엔 어떤 기운이??

‘86년 헤비메탈 그룹 <시나위>의 보컬로 데뷔해 무수한 히트곡을 남긴 가수 <임재범>의 방송 출연이 연일 화제를 몰고 있다. MBC <나는 가수다>의 첫 무대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11년전 발매된 그의 베스트 앨범이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데...

그를 두고 ’왕의 귀환‘, ’나만 가수다(?)‘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졌다.

누구도 범접하기 힘든 뛰어난 가창력과 특유의 풍부한 음색...록그룹의 황제다운 면모...그의 노래, <너를위해>와 <고해>를 들으며 필자는 <임재범>이름 속에 숨은 기운이 몹시 궁금해졌다...^^

임  재  범 (63년생, 48세) 

음양오행:  土 金 水
한글수리:  15 12 15 21
주역 괘: 뇌산소과 뇌산소과 뇌화풍

<임재범>의 이름의 오행을 보면, 윗사람이나 부모님이 좋아하고, 아랫사람이나 자식에게 잘대해주고 주변사람들에게 잘 베푸는 성향이다.

인생총운이 21수리로 두령운이다. 이 수리는 뛰어난 지모로 만인의 추앙으로 신망을 얻게 되며 모든 일을 스스로의 능력으로 장악하는 독립적인 기운과 우두머리의 기질이 강해 사업가나 정치 지도자에게 많은 기운이다.
 
가수 <임재범>을 두고 ‘왕의 귀환’이라 부르는데 그에 걸맞는 이름속의 기운이 아닌가..!!

초년과 중년기에 15수리로 군계일학의 기운이라 자기 분야에서 뛰어나며 리더쉽이 강하다. 청년기의 12수리는 주변여건이 따라주지 않거나, 노력하는 것에 비해 성과가 없어 바라는 대로 잘되지 않거나 맘고생을 하게되는 기운이다.


주역 괘의 뇌산소과가 두 번이나 들어있어 그 기운이 강한 편이다. 이 괘는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성공을 이루어가는 괘이니, 큰 일을 벌이면 자칫 실패할 수도 있으므로 항상 지나치지 않도록 겸손해야 한다.

마지막의 뇌화풍은 인생을 성대하고 풍성하게 살려는 성향이며 스케일이 있는 사람이다. 겉보기에 화려해도 내면적으로 곤란을 겪는 경우도 많다.


그가 보컬리스트로 처음 데뷔했던 그룹 <시나위>이름이 11수리로 중인신망이라, 대중의 인기를 한몸에 받게 되는 아주 좋은 이름이다. 록 그룹으로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린 그룹 <시나위>의 인기의 비결이 그룹이름 속에도 감춰져 있었다. 

그룹 <시나위>의 오행은 金인데, <임재범>이름의 오행은 土이므로 서로 상생(相生)이며, 가수 <임재범>이 <시나위>를 키워주고 도와주는 기운이다.

앞으로도 쭈~욱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는 멋진 노래로 화면에서 계속 그를 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며~~

가수 임재범을 통하여 재밌는 스타 성명학을 같이 풀어본 성명학 강사 이 시 유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