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선물/와이즈 스토리

특별한 체험으로 잊지 못할, 여름휴가 어때요..?


특별한 체험으로 잊지 못할, 여름휴가 어때요..?

어느새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올 여름도 숨막히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마음은 벌써 시원한 바다와 계곡으로 향하고 있다. 쉼없이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온 직장인에게 여름휴가는 짧지만 꿀맞 같은 휴식과 충전의 기회이다.

얼마 전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국내외 기업에 재직 중인 직장인 성인남녀 1,485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여름휴가 유형'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혼과 미혼의 선호도에서 뚜렷한 차이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기혼 직장인들이 주로 조용한 곳 또는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자연동화형 휴가(36.9%)'를 선호한 반면, 미혼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바다와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는 일반적 '바캉스형 휴가(34.3%)'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유무를 떠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여름휴가를 통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시대와 유형에 따라 바뀌는 휴가 방식, 이번 여름 휴가에는 찌든 온갖 피로와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 보낼 수 있는 동시에 심신의 기운을 재충전할 수 있는 조금 색다른 기회를 자신은 물론 가족 모두에게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 여름 하늘, 땅, 바다를 온몸으로 느껴보는 시원 짜릿함- 경비행기 체험

서울에서 2시간 이내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충남 태안에는 아시아 최대 15만평 정도 규모의 아일랜드 항공 비행 클럽 비행장이 있다. 경비행기 체험은 파란 창공을 날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온 몸으로 맞으며 짜릿한 해방감을 맛 볼 수 있다. 특히 자녀를 둔 부모라면 아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다.

뭍에서만 봤던 꽃지, 샛별 해수욕장과 안면도 휴양림 등 천혜의 풍광을 체험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바다보다 산을 좋아한다면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승진항공비행학교에서 경비행기 체험은 물론 비행기의 조종간을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재미와 색다른 기회를 제공한다. 생각만으로도 짜릿하고 시원하다.


◆ 타잔처럼 숲속을 이동하는 스릴 만점의 신개념 이색 레포츠- 짚라인 체험

서울 도심을 벗어나 조금 멀리 휴가를 떠나고자 한다면 경북 문경시 불정동 자연휴양림에 위치한 이색 아웃도어 레포츠 짚라인(Zip-line)을 추천한다. 새로운 개념의 짚라인 체험은 숲과 숲 사이를 와이어로 연결한 뒤, 줄을 타고 마치 타잔처럼 이동하며 건너는 스릴만점의 아웃도어 레포츠다.

이곳 문경은 아시아에서 최초로 백두대간의 중심 해발 487m에서 익스트림 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이제 해외를 나가지 않고도 국내에서도 얼마든지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 도심 서울 한강에서 느껴보는 해방감 - 한강 수상레저 체험

남들처럼 멀리 휴가를 떠나지 못한다면 가까운 한강을 찾자. 서울 도심 한강에는 더위를 씻어줄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다. 특히 여름철이 되면 다양한 수상레저 스포츠의 메카로 럭셔리한 요트체험에서부터 윈드서핑,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카누와 카약, 같은 수상레포츠를 손쉽게 체험할 수 있다. 한강은 해외의 유명 리조트 부럽지 않은 다양한 수상레저 스포츠가 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제주도의 특징을 그대로 옮겨온 파주 유일레저타 (youealleisure.co.kr)이 좋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은 승마와 수영 등 가족이 함께 즐길 거리가 많아 좋다.


◆ 국내의 다양한 이색체험 한방에 찾자 - “체험선물”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이렇게 다양하고 특별한 이색 체험을 직접 인터넷 검색등을 통해 찾을 수도 있지만 국내유일 체험선물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 홈페이지를 (www.wisexp.co.kr)를 이용하면 한결 편리하고 간편하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체험선물이란 말 그대로 물건, 상품이 아닌 다양한 체험을 상대방에게 선물해 선물 받은 사람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특별한 체험의 기회를 선물하는 새로운 개념의 선물 방식이다.

특히 이 상품의 장점은 체험선물 상품 테마 종류에 따라 각 30~50여 가지의 다양한 체험이 포함되어 있으며, 선물 받은 사람은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체험을 직접 선택해 경험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혼자가 아닌 2인이 함께 동반 체험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구분되어 있어 선물 하나로 가족, 연인, 부모, 친구와 함께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기다리고 있을 여름휴가에 휴식과 함께 특별한 체험으로 심신의 피로를 날려 보내길 기대해 본다.

→ 국내유일 "체험선물" 전문회사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 http://www.wisexp.co.kr
→ 예약문의 : 070-7124-1260~1

-로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