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지망생들 사기업체 조심.....!!
연예계에 입문을 눈앞에 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래의 글을 꼭한번은 읽어 보아야 할것 같아 스크랩을 하여 이와같이 정리를 하여 글을 남깁니다.
이쪽은 다른 어떤곳보다도 조심을 기하여야 하며 또한 신중을 기해야함이 사실이지만 누구나 알면서도 쉽게 당하기 쉬운곳이 이곳이니 항상 염두에 두시고 도전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저또한 매니저에 입문을 하면서 많은 안좋은 사람들을 겪어도 보았고 만나도 보았으며 또한 피해도 많이 당한 사례가 있어 이것이 꼭 남의 일같이 않아 각별히 더 관심을 갖고 있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또한 한번 사기를 당함에 있어서 꿈을 펼쳐보지도 못하고 그꿈을 접는 경우도 많이 보았으며 다시 일어서기 까지 많은 시간이 걸림이 사실입니다. 그러니 열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것이니 어디든 여러분이 입문을 하실때 여러번 생각을 하여 보시고 주변의 정보망을 통하여 충분히 검토후에 결정을 내려도 절대 늦지 않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의 글은 사기업체라기 보단 오디션을 목적으로 트레이닝비를 갈취 하거나 메니지먼트를 가장한 학원형 메니지먼트사에 대한 글들이 올라온것 같네요. 아무튼 이런글이 그냥 올라온것이 아니고 나름대로 피해를 입은 사람도 있을것이며 또한 들은것도 있을것이며 많은 누리꾼들이 올린 정보를 저가 스크랩 했음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저의 개인적인 견해는 들어가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항상 하는 말이지만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하며.....
▣ 사기업체에 관한 글-1
슈어톤코리아는 연기 트레이닝비 360만원 보컬 850만원 모델에이전시 109만원을 요구하며 돈 없고 집에서 반대한다는 애들 빼고는 다 합격을 보장 합니다.가우연 부터해서 크림 ST&ST 스타웨이 21 을 거쳐 현재의 슈어톤 코리아 이구요.
EK 엔터테인먼트는 예전에 망했고 하지만 여기서 일했던 직원들이 다들 지금은 한 기획사 과장 부장 실장 이사 등등 타이을을 달고 각자의 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죠.
유니글로우 여긴 스타산지로 이름이 바뀌었고 준엔터테인먼트는 아이스타벨리엔터테인먼트에서 퍼리엔터테인먼트로 지금은 퍼리도 문을 닫은걸로 알고 있구요.
V스타즈는 엠플랜에 들어가서 아카데미를 하다가 엠플랜에서 나와서 퍼리엔터테인먼트 별관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 조만간에 다른 회사를 만든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또한 선릉역에 있는 파스텔 엔터테인먼트 같은 경우에는 디지털음반 제작에 1000만원을 받고 있구요.
조이엔터스타는 말안해도 알겠죠. UP엔터테인먼트도 결국은 건물 보증금을 내지 못해서 문을 닫았답니다.
이 외에도 많은 걸을 알고 있으며 학원기획사에서 트레이닝 말고도 돈을 뜯어 내는 방법이 다양 하답니다... 많은 피해자가 양성되는 현실이지만 법적으로는 합법이기에 문을 닫고 또 다른회사를 만들어 낼수 있는 거랍니다.
▣ 사기업체에 관한 글-2
스타진엔터테인먼트 여기는 인터넷 홍보에 학원형 기획사가 아닙니다..라고 홍보를 하고 있지만 프로필 촬영비나 그리고 이야기 해보고 학원 수강이 가능할거 같은 애들은 학원수강으로 빼버립니다.여긴 예전에 트루마인드 (룰라 이상민씨 운영) 에서 주축이 되던 분들이 나와서 운영 하는데구요.
그리고 학원형 기획사들이 회사 수입 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모두들 알고 있지만 학원 수강하게 만드는걸로 일단 기본적인 수입이 있습니다..그리고 촬영 페이를 야간촬영을 하던 추가 시간 촬영을 해서 시간이 많이 늘어나도 지급 되는 페이는 정해져 있고 촬영페이가 나오는 촬영인데도 연기자들에게 이건 페이 없는 촬영이다고 하죠. 페이 지급 된지는 한달이 넘는데 회사에다가는 연기자들에게 아직 페이가 안들어와다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합니다. 그러다 중간에 포기하게 되고..
그리고 성형수술을 받게하거나 이빨 교정을 받게 합니다. 연계된 성형외과랑 치과에서 중계수수료 받구요..이과정에서 원래 치료비에 100만원 이상을 더 내게 되요.. 그래서 이런곳에서 수입을 얻게 됩니다.
하여간 수법도 가지 가지.....!!
꿈과 현실, 그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