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선물/와이즈 스토리

체험선물 와이즈익스피리언스 관련기사 모음 (2011년)


국내유일 체험선물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
              관련기사 모음 (2011년)

2011년은 신묘년(辛卯年) 토끼띠의 해입니다.

토끼는 온화하고 유순한 기질을 가진 동물입니다,

2011년에는 모든 사람들이 토끼와 같은 마음으로 타인을 위해 봉사와 사랑을 실현하는 서번트 리더쉽(Servant Leadership)을 발휘하는 한해가  되어 보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영화 잭니콜슨모간 프리먼 두 노장 배우가 열연해 잔잔한 감동을 주었던 영화 버킷리스트에서 처럼 여러분의 버킷리스트, 죽기전에 꼬~ 옥 해 보고 싶은 것들에는 어떤 것들이 목록으로 올라와 있나요?

2011 올 한해엔 인생의 기쁨, 삶의 의미, 웃음, 통찰, 감동, 우정까지 챙겨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국내유일 체험선물 전문회사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의 관련기사 모음입니다.


→ [선물도 "스마트 바람" - 기사전문 보기]



→ [선물의 가치도가 높아지는 스마트 전성시대 - 기사전문 보기]



→ [선물도 점점 "스마트" 해지고 있다! - 기사전문 보기]



→ [독특하고 이색적인 체험선물 뜨거운 호응! - 기사전문 보기]



→ [선물에도 변화의 바람 분다. 스마트 시대, 선물도 점점 스마트 해지고 있다. - 기사전문 보기]



→ [건강식품ㆍ꽃다발 식상해… '체험선물' 뜬다 - 기사전문 보기]



→ [독특하고 이색적인 체험선물 뜨거운 호응! - 기사전문 보기]



→ [스마트 시대, 선물도 점점 스마트 해지고 있다 - 기사전문 보기]



→ [가정의 달 맞아 어버이날 전용 체험선물 출시 눈길 - 기사전문 보기]



→ [가정의 달 맞아 어버이날 전용 체험선물 출시 눈길 - 기사전문 보기]

여러분의 버킷리스트(Buckitlist)에는 어떤 것들이 담겨져 있습니까?


뜬금 없으며 무슨 소리야 하시겠지만 서점(書店), 서가(書架)에서 보면 "죽기전에 ~" 시리즈 책이 너무나 많습니다. 살면서 한번쯤은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느껴보고 살아야 겠지 않느냐 는 말의 다른 표현이겠지요...^^?

2011년 저희 국내유일 체험선물 전문회사 (주)와이즈익스피리언스선물의 새로운 기준으로 사람과 사람의 이음역활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